빅뱅은 성경적인가 (24) Is The Big Bang Biblical?
진화를 반대하는 증거가 있나요? 

오직 주는 여호와시라 하늘과 하늘들의 하늘과 일월 성신과
땅과 땅 위의 만물과 바다와 그 가운데 모든 것을 지으시고 다 보존하시오니
모든 천군이 주께 경배하나이다
(느 9:6)

진화론자들에게 있어서 가장 큰 문제점은 무생물로부터 생명의 기원입니다. 가장 단순한 단세포 생물조차도 매우 복잡하며, 각각 중요한 기능을 수행하고 상호의존적입니다. 통계학의 법칙들은 수백개의 정밀하게 배열된 아미노산 서열로 구성되어 있는 단 하나의 단백질 분자라도 우연히 생겨날 수 없다는 것을 알려줍니다. 그리고 그러한 하나의 단백질 분자는 세포의 작동하고 있는 어떤 부분과 비교하더라도 미미합니다.

우리가 이러한 모든 부분이 존재하고 처음부터 존재하고 작동해야 한다는 것을 깨달을 때, 지적인 설계자 없이 무생물로부터 생명이 생기는 것은 불가능하다는 것을 인정하게 됩니다. 사실 모든 살아있는 것들은 지적인 설계자의 설계에 관한 강력한 증거를 보여 주고, 의도적으로 이 증거들을 무시해야만 그러한 정밀함이 우연히 발생했다고 주장할 수 있습니다 (벧후 3:5). 박테리아에서 사람까지 모든 살아있는 것들은 정확한 정보로 가득 찬 도서관과 같은 놀라운 DNA 암호를 가지고 있으며, 이 암호 없이는 생명이 존재할 수 없습니다.

진화론자들에게 있어서 또 다른 커다란 문제점은 과거 생물에 대한 유일한 물리적 기록인화석입니다. 현재 진화론자들도 인정하는 것처럼, 지금까지 그 어떤 중간 형태의 화석이 발견된 적이 없기 때문에, 하나의 기본적 형태의 동물이 또 다른 기본적 형태의 동물로 변하는 것에 대한 그 어떤 단서도 제공하지 않습니다. 기본적 형태 내에서 많은 다양성은 존재하지만, 각각의 기본적 형태는 오늘날도, 그리고 화석의 기록에서도 뚜렷이 구분 가능합니다.

점진적으로 변해야 하는 “다윈주의적” 진화론은 중간 형태가 언젠가 발견될 것이라고 항상 예견해왔습니다. 그러나진화론 학계에서 오늘날 대두되는 것은 빠른 진화의 개념인 단속 평형이론(punctuated equilibrium)입니다. 이 이론은 어떤 큰 생물 집단이 너무 빠르게 진화했기 때문에 화석을 남기지 않았다는 것입니다. 그러나 그렇게 진화했다는 증거는 어디에 있습니까?

화석에는 각각의 기본적 생물 형태 사이에 간격들이 존재하기는 하지만, 그 가운데 정말로 심각한 두 개의 커다란 간격이 존재합니다. 단세포 생물과 해양 무척추동물 사이의차이는 빠른 진화를 통해서도 설명할 수 없습니다. 해양 무척추동물은 다양하고 매우 복잡한 다세포 생물이기 때문입니다. 다세포 생물이 처음 나타나는 캄브리아기라고 명명된 6억년이 되었다고 하는 암석층에는 스펀지, 조개, 삼엽충, 성게, 불가사리등 그 어떤 진화론적 조상 없이 갑자기 발견됩니다. 진화론자들이 제안할 수 있는 그 어떤 조상도 존재하지 않습니다.

두번째로, 해양 무척추동물로부터 척추동물인 물고기까지의 간격 역시 아주 큽니다. 진화론자들이 더욱 난처해할 상황은, 물고기 화석이 캄브리아기 층에서도 발견되었다는 것입니다. 만약 진화가 사실이라면, 물고기는 무언가로부터 진화했어야 하고, 무척추동물 또한 무언가로부터 진화했어야 합니다. 그러나 그 어떤 진화의 조상도 보여주지 않습니다. 그러나 이런 증거는 창조 모델과 정확히 부합합니다. 왜냐하면 창조는 각각의 동물 형태가 진화론적 변화 없이 온전한 형태로 창조되었다고 주장하기 때문입니다.

창조에 관한 증거는 매우 강력하고, 그 어떤 다른 이론은 비논리적인 믿음을 요구합니다. 무신론에 대한 종교적 헌신이나, 자신들을 학자라고 부르는 이러한 무신론자들에 대한 맹목적 지지만이 그 길을 따를 수 있습니다. 성경은 창조를 거부하는 자들이 “핑계치 못할 것”이라고 말씀하십니다.

“창세로부터 그의 보이지 아니하는 것들 곧 그의 영원하신 능력과 신성이 그가 만드신 만물에 분명히 보여 알려졌나니 그러므로 그들이 핑계하지 못할지니라” (롬 1: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