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CT간증
삼성중학교 (9/29/22~10/7/22)
[문정규 선생님] 어릴 적 케첩 볶음밥을 먹으려고 다닌 교회가 생각납니다.아무것도 모르고 내뱉은 아멘이란 단어의 진리를 알게 됩니다. 창조주의 존재의실재와 그 증거를 보았습니다. 그 누군가에게 처음으로 진화론이 맞지 않다고고백하여 봤습니다. 이 모든 일들, 이 일들이 있기까지 과정들을 모두 그분께서이끌어주신 거라 믿습니다. 함께하신 창조과학선교회, 교직원, 학생들에게 감사함을전하고 돌아가는 그날까지 안전하게 가길 기도하며 모든 영광을 주께 ~~~!!! [이동환…
Read More하늘샘교회(7/24/22~7/29/22)
[김도형/42세]5년 전 창조과학탐사에 참석하여 소감을 나누었을 때, 예수님과의 첫사랑이 다시 생각나게 되었고 그 첫사랑의 마음으로 다시 살고 싶다고 나누었지만다시 그 은혜를 놓치고 살고 있었습니다.그랬던 저에게 예수님은 다시 기회를 주셔서, 이번 창탐을 통해 세상의 ‘비현실’이 아닌 성경대로의 ‘현실’을 알게 하신 은혜의 ‘감격’을 주셨고, 대학생 시절 받은 첫 은혜의 ‘감격’을 다시 기억나게 하셨습니다. 이제 이 은혜를 붙잡고…
Read More합동신학대학원대학교 (6/13/22~6/17/22) 2
[윤정수]예전부터창조과학에 대한 깊은 관심이 있었습니다. 청년 사역을 오랫동안 해왔는데, 많은 청년들이 성경에 대해 신뢰하지 못하고, 그냥 신비스러운 신화 정도로만 생각한다는것을 알게 되었습니다. 그들과 대화를 나누며 어떻게 하면 성경의 내용들을 과학적으로 증명할 수 있을까 고민 하였고, 탐사에 가기 전유튜브에서 창조과학 관련 동영상도 보고, 지난 학기 선택과목으로 ‘성경적 창조론’도 듣게 되었습니다. 한편으론 생애 처음미국 여행을 간다는 기대감과…
Read More합동신학대학원대학교 (6/13/22~6/17/22)
지난 6월 13-17일 4박 5일간 한국의 합동신학원에서 창조과학탐사에 참석하였다. 팬데믹으로 인해 2년 만에 열린 합신창탐이었다. 간증을 통해 변화된 모습을 느낄 수 있을 것이다. 이번 합신창탐은 한 집사님 부부의 후원으로 이루어졌다. 지면을 통해 감사를 드린다. 아울러 미국의 교회들도 참석하였다. [정계숙/솔즈베리한인장로교회]이번 창조과학탐사에 참석하여 이재만 선교사님의 창조론을 듣고 보며 더욱더 성경의 말씀에 새로운 감동과 확신을 갖게 됨을 감사드립니다.선교사님…
Read More21차 유학생 창조과학탐사 (12/30/19~1/2/20) -2
[정욱진/퍼듀 한인장로교회] 몇 년 전에 이재만 선교사님께서 창조과학 세미나 오셨을때 처음 알게 되었습니다.그때에 이 탐사에 대해서도 알게 되었는데 졸업 전에 꼭 와보고 싶다는 기도를 드렸습니다. 그런데 기도의 응답으로 지금 이 순간이렇게 여기에 있을 수 있어서 너무 감격스럽고 감동입니다. 그때도 지금과 거의 같은 강의를세미나때 들었었는데 그 심판의 흔적들을 실제로 눈으로 보며 다시한번세미나를 들으니 더 놀라웠고 새롭게…
Read More21 차 유학생 창조과학탐사 (12/30/19~ 1/2/20) -1
[김예은/University of Central Oklahoma] 먼저 좋은 시간을 가질 수 있도록 도움을 주신 후원자분들께감사드립니다. 아무것도 모르고 왔는데 이렇게 많은 것을 알고 깨달으니 정말 하나님께서 나를 많이 사랑하신다는 것을또 한번 깨닫습니다. 보이는 것만 믿었고 그게 진리라 생각했던 저의 어리석은 모습을 다시 한번 회개하고 이제부터 있을 영적싸움을 사랑이 아닌 말씀만 붙들며 살아야겠다고 느꼈습니다. 이제 저뿐만 아니라 주변 사람들까지…
Read More합동신학대학원대학교 (6/17/19~6/21/19)
[최유리 전도사/ 아현 장로교회 영아부] SNS를 통해 접한 우종학 교수의 유신론적 진화론, 새물결플러스의 글들을 지성인이라는 이유로 분별없이 받아들이는 청년들의 모습이 제 안에도 있었습니다. 하나님이 첫번째 현실이 되어야 한다는 말씀이 와닿았습니다. 이 시대에 너무나도 크게 영향을 미치고 있는 진화론과 창조에 대해 정확하게 알게 되면서 제 안에 있는 거짓과 오해들을 분별할 수 있게 되어 감사합니다. 돌아가서 많은…
Read More얼바인온누리교회 YOUTH 1 (12/20/21~12/22/21)
[옥인재] 아내와 딸의 권유 겸 수련회의 목적으로 “창조과학의 증거”를 주제로 한 그랜드캐니언 2박 3일의 일정을 다녀왔습니다. 이번 창탐에서 얻게 된 가장 큰 수확은 진화론과 창조론에 대한 나의 기존 편견과 지식을 수정하게 된 출발입니다. 단순하고 막연하게 진화론을 지지하던 나에게는 신선한 충격이었습니다. 비록 나의 신앙이 깊지 못하고 창탐의 기간은 짧았지만, 오늘 이후부터 열린 마음으로 많은 것을 다시…
Read More얼바인 온누리교회 YOUTH 2 (12/20/21~12/22/21)
[최하나/얼바인온누리교회] 창조과학을 성경적으로 배우는 것뿐만 아니라 직접 눈으로 볼 수 있어 너무 뜻깊었습니다. 다음에도 참여할 수 있으면 좋겠습니다. [최인화/얼바인온누리교회] 그랜드캐니언을 눈으로 직접 보면서 하나님의 일하심(창조)을 온몸으로 느꼈습니다. 성경은 너무나도 과학적이고 역사적인 사실이라는 것도 알게 되어 성경을 흥미롭게 읽을 수 있을 것 같아서 너무너무 좋았습니다. [류기현/얼바인온누리교회] 저는 이번이 창조과학 탐사 여행 두 번째입니다. 첫 번째 여행은…
Read More광주첨단겨자씨교회(2/18/20-2/26/20)
전혜정 집사님: 창조과학탐사 얘기를 듣고 아이와 함께 하면 좋겠단 생각이 들었습니다. 아이가 직접 보고 듣고 느끼며 자기만의 하나님을 만났으면 하는 기대감에 신청을 하게 됐습니다. 탐사 일정동안 이건 아이를 위함이 아닌 나의 믿음을 돌아보는 시간이란 걸 깨닫게 되었습니다. 내가 지금껏 무얼 믿고 있었는지 나 또한 진화론적 사고방식에 사로잡혀 있진 않았는지 부끄러움이 가득하면서 이곳에 이끌어주심에 감사하는 시간이었습니다.…
Read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