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1.29~02.05[박동현] 제가 신청한 탐사는 아니었습니다. 비용 준비도 부담 되었고 탐사는 나와 상관없는 일이라 생각했지만 주변 친구들의 참가와 부모님의 권유를 통해 함께하게 되었습니다. 필독서와 세미나를 통해 머리로는 준비가 되었지만 마음은 주님이 중심되지 못하고 막연하고 혼란스러운 마음으로 참석하였습니다. 그동안 교회 일이나 수련회 등 공동체의 리더로서 책임지고 희생해야 한다고 생각했기에 이번 탐사도 그런 마음이 더 컸습니다. 하지만 탐사가…

Read More

2024.01.29~02.05 [인천평안교회-4] [최정재] 작년 창조과학탐사에 다녀오신 어머니의 권면으로신청하게 되었습니다. 하지만 여러상황과 생각으로 인해 설렘과 기쁨보다는 걱정이 앞선채로 탐사를 준비했습니다. 가장 기억에 남았던 곳은 그랜드캐니언입니다. 탐사에 가기 전 어머니께 수도 없이 들었던, 보트가 아닌 박스를 타야한다는 말이 무슨 의미일까 궁금했었는데예수님께서 유일하게 안전한 공간인 박스를 만들게 하시고 우리의 구명조끼 되신 예수님의 위대한 계획을 듣고보니 세상의 눈으로 방주를…

Read More

2024.01.29~02.05 [인천평안교회-3] [최정재] 저는 부모님의 권유로 이번 탐사에 참가하게 되었습니다. 졸업선물이라고 하시더라고요. 선물은 제가 원하거나 좋아하는 것이 선물이라고 생각했는데, 강제로 선물을 받게 되었습니다. 먼저 다녀오신 어머니를 통해 창조과학탐사에 대한 긍정적인 이야기는 익히 전해들었습니다. 부모님의 권유와 더불어 눈에 보이는 것에 대한 믿음이 컸던 터라 직접 보고 예수님에 대한 확신을 가지고 싶었기에 가는 것으로 결정했습니다. 창조과학탐사는 강제로…

Read More

2024.01.29~02.05 [인천평안교회] [강지원] 교회에서 창조과학탐사를 신청받을 때, 많은 청년들과 함께 하고픈 마음이 컸고 이런 기회가 아니면 언제 미국땅을 밟아보나 하는 호기심에 기대하는 마음으로 신청을 하게 되었습니다. 하지만 날짜가 다가올수록 돈 걱정이 앞섰습니다. 자영업을 하는 저는 오랜기간 가게를 닫는 것이 많이 부담이 되었고 돌아오면 바로 설 연휴가 껴 있어서 타격이 클 것 같은 생각등 쓸데 없는…

Read More

2023.08.01~09[목동지구촌교회-1] [이경현/초6] 저는 처음에 창조론과 진화론을 함께 믿고 있었습니다. 하지만 이번 창조과학탐사를 통해 창조론은 진화론과는 다르다는 것을 알게 되었습니다. 앞으로 창조론에 대해 더 조사해 보고 생각해 보는 마음을 가지도록 열심히 노력하겠습니다. [조윤상/중1]이번 창조과학탐사를 통해 진화론이 사실이 아니고 창조론이 맞다는 것을 알게 되었습니다. 또한 세속 과학자들이 주장하는 동일과정설은 근거가 부족한 이론이라는 것을 알았고 노아홍수와 같은 전…

Read More

2023.06.24~07.01[서산예닮교회소감문-6] [윤선미사모]작년에 이어 다시 이곳에 오게 되었습니다. 예수님의 은혜가 아니면 올 수 없는 곳임을 고백합니다. 이재만 선교사님의 열정적인 강의와 하나라도 더 알려주려 애쓰시는 모습에 감사합니다. 그랜드캐니언에 도착해 샌드위치를 먹으며 두 가지 마음이 들었습니다. 어마어마한 나의 죄악과, 그 죄를 회개하면 벗어나야 하는데 난 늘 그 속에서 살아갈 수밖에 없다는 사실을.가도가도 끝이 없는 드넓은 광야를 보며 내…

Read More

2023.06.24~07.01[서산예닮교회소감문-5] [허강회집사] 탐사를 통해 노아 홍수 심판 사건으로 남겨진 역사적 흔적에 대하여 보고 들으며 예수님에 대한 무지함과 인간의 죄성을 다시 한번 절실히 깨닫게 되었습니다. 저는 그동안 창세기의 창조는 성경적 의미이고 진화론은 과학적 근거에 의해 일반적으로 통용되는 학문적 이론이라 생각하며 이것은 상충하는 것이 아닌 그저 각각의 종교적, 학문적 관계일 뿐이라고 생각하였습니다. 이것이 예수님의 창조 역사를 부정하는…

Read More

2023.06.24~07.01[서산예닮교회소감문-4] [박찬규집사] 그랜드캐니언의 장관이 눈 앞에 펼쳐진 순간 나도 모르게 탄성을 질렀다. 하나님의 심판의 현장에서 그저 아름다운 자연 경관으로 보았던 내 자신이 내심 부끄러웠다. 우주 만물을 창조하신 하나님! 우리가 살고 있는 지구를 만드신 하나님! 미국 땅 한 구석에 있는 심판의 현장 한 켠에 서 있는 나! 하나님의 큰 은혜에 감사를 드립니다. [장승희] 하나님의 계획 속에서…

Read More

2023.06.24~07.01 [서산예닮교회 소감문-3] [유지아집사] 창조과학탐사에 가겠다고 결심한 후 탐사에 나를 오게 하신 이유를 잊지말자 다짐 또 다짐하였습니다. 빡빡하게 짜인 일정이었지만 아무나 올수 없는그랜드캐니언과 정확하고 명료한 강의에 귀를 뗄수 없었습니다. 성경을 믿는다면서도진화론이란 거짓 패러다임에 빠져 왜? 라는 물음을 갖지 않았던 무지함과 안일함을 깨버리는 시간이었습니다. 노아홍수 대격변의 심판이 아니라면 지층, 지질, 지형을 만들어낼수없는 그랜드캐니언, 브라이스캐니언, 자이언캐니언 등…

Read More

2023.06.24~07.01 [서산예닮교회소감문-2] [민승현집사] 이재만 선교사님의 세미나에 매우 감명을 받아 이후 창조과학탐사/세계관 교육을 신청 했지만 오기 전까지 삶이 바쁘다는 이유로 또 다른 많은 이유들로 참석여부를 망설였었습니다. 그러나 비로소 여기 오게 되었을 때 이곳은 결코 내가 오고 싶다고 해서 올 수 있는 곳이 아니었고 오직 하나님께서 보내주셔야만 올 수 있는 곳임을 알게 되었습니다. 창조과학탐사를 통하여 내가 얼마나…

Read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