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혜정 집사님: 창조과학탐사 얘기를 듣고 아이와 함께 하면 좋겠단 생각이 들었습니다. 아이가 직접 보고 듣고 느끼며 자기만의 하나님을 만났으면 하는 기대감에 신청을 하게 됐습니다.  탐사 일정동안 이건 아이를 위함이 아닌 나의 믿음을 돌아보는 시간이란 걸 깨닫게 되었습니다. 내가 지금껏 무얼 믿고 있었는지 나 또한 진화론적 사고방식에 사로잡혀 있진 않았는지 부끄러움이 가득하면서 이곳에 이끌어주심에 감사하는 시간이었습니다.…

Read More

구의민(중1): 창조과학탐사를 오기전에는 진화론과 신석기, 구석기를 배우며 혹시 “하나님께서 진화론을 이용해 사람을 창조했나?” 라고 생각했습니다. 그러다 창조과학탐사를 통해 진화론과 신석기, 구석기 가 틀렸고 주님이 창조한 것이 맞다는 사실을 알게 되었습니다. 앞으로는 성경 그대로 믿고 이 사실을 전하도록 하겠습니다. 조주찬(고1): 이번 창조과학탐사는 제가 지금껏 교회를 다니고 수련회도 많이 나갔지만 솔직히 하나님을 진심으로 믿는 게 어떤 건지…

Read More

강준근(24세): 저는 어릴 때부터 설교를 들으며 자연스럽게 노아 방주 말씀에 확신을 가졌습니다. 하지만 어떻게 그 많은 동물이 관리가 되었는지, 어떻게 방주가 홍수를 버텼는지 등 말이 되지 않는다는 많은 의심의 영상들과 글들에 믿음이 흔들리기 시작했고 사실 많은 의구심을 가진 채로 미국에 왔습니다. 그랜드캐니언을 눈으로 보고 선교사님의 강의를 들으면서 ‘죽이려고 작정하신 홍수에서 살리려고 완벽하게 틈도 없이 설계하신…

Read More

박서린(21세): 창조과학을 통해 그동안 학교에서 가르쳤던 허무주의나 포스트모더니즘과 같은 철학들이 잘못된 것을 깨달았고 이제부터라도 올바른 마음가짐을 가져야겠다는 계기가 되었습니다. ‘보지 못하고 믿는 자들이 복되도다’라는 것처럼 눈으로 직접 보이지 않는 하나님에 대해서 노아 홍수나 빙하시대와 같은 보이는 하나님의 창조물을 보며 창조과학을 통해서 살아계신 하나님이 역사하심을 두 눈으로 직접 확인할 수 있는 기회를 가질 수 있게 되었다는…

Read More

오클라호마에 University of Central Oklahoma 에서 공부하고 있는 김예은입니다.      우선 후원해 주신 분께 좋은 시간을 가질 수 있도록 도움을 주셔서 감사의  말을 드리고 싶습니다.        아무것도 모르고 왔는데 이렇게 많은 것을 알고 깨달으니 정말 하나님께서 나를 많이 사랑하시구나를 또 한번 깨닫습니다.        보이는 것만 믿었고 그게 진리라 생각했던 저의…

Read More

베이직 교회 성도입니다. 마지막 신청을 하게 되어 2주전에 급하게 준비하게 되었습니다. 10시간이 넘는 비행들, 타이트한 일정들로 미리 자정이 되었지만 다행히 모든 일정들이  성경의 진리와 창조과학 설명에 집중할 수 있도록  하나님께서 모든 것에 관여해 주셨습니다. 나의 열정으로 온 것 같았지만 하나님의 부르심 가운데 오게 되었음을 깨달았으며 믿음에 믿음으로 한 단계씩 이끌어 가시는 주님께 감사합니다. 한국교회가 깨어서…

Read More

[2019년 11월 뉴스레터] 모태신앙이었지만 믿음은 없었던 한 대학생이었습니다. 기회가 되서 가족과 참여하게 되었고 투어 동안 이재만 선교사님의 강의와 설교를 통해 하나님에 대해 정말 많이 알게 되었고 믿음이 싹트게 되었습니다. 본래 소극적이고 변하는 것을 좋아하는 성격이 아닌 것 같았는데 앞으로는 어떤 일이든 말씀과 기도로 묵상하면서 지금보다 나은 것들을 꼭 주신다는 확신이 생겨서 좋았습니다. <보배로운 교회/이은찬> 맹목적인…

Read More

[2019년 10월 뉴스레터] 저는 옛날이 불편할 거라고 생각했는데 이제는 처음이 좋았다는 것을 알았습니다. 그리고 주님 그 1 door로 갈 겁니다. 저는 자주 넓은 문에 부딪히는 것 같습니다. 앞으로는 주님만 따라 갈래요. 진화론과 대적할게요. 그리고 말씀에 더하지 않고 빼지도 않고 정확히만 따라 갈래요. <원천침례교회/이아인(초4)> 저는 학교에서 유독 과학을 좋아하는 학생이기 때문에 엄마가 창조과학을 가자고 했을 때는…

Read More

하나님께서 계획하신 모든 일들, 그리고 은혜들을 체험할 수 있는 여행이었습니다.  이재만 선교사님께서 이 일에 삶을 다하게 하신 하나님의 큰 뜻을 알것 같습니다.  그리고  이 탐사여행을 통해 하나님의 지혜가 널리 퍼져 나가는 기회가 되기를 기도합니다. 매순간 그리고 지금 하나님의 계획에 대한 순종의 마음을 갖게 됩니다. 창조와 과학 “과학” 그것은 창조의 아주 작은 부분을 알게 되어가는 과정이고…

Read More

창조과학탐사여행 기간이  길다보니 참가가 불가능할 것만 같았는데 하나님께서 시간을 허락해 주시고, 직장에서도 스케쥴 조절을 할 수 있어서 여행에 올 수 있었습니다. 막연하게만 알던 성경속 사건들을 이번 창조과학팀사을 통해 선교사님 설명을 들으면서 살아계신 하나님 그리고 성경 속 사건들이 남기고 간 흔적들을 보며 하나님을 다시 한번 느낍니다. 내가 무엇을 하려고 하는 것이 아닌, 오로지 그리스도를 내 마음에…

Read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