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성애를 거부하는 데 가장 많이 인용되는 구절은 레위기18장 22절입니다. 그러나 성경 비평가들은 레위기에 기록된 수많은 계명을 오늘날의 크리스천들이 따르지 않음을 집요하게 지적합니다. “당신들은 왜 필요한 것만 취합니까? 어째서 혼방직물 옷을 입는 것이나 돼지고기 혹은 새우를 먹는 것을 금하는 레위기의 율법은 무시하고 동성애에 관한 율법만을 적용합니까?” 이런 질문의 근원은 ‘크리스천은 위선적이다’라는 것입니다. 이에 대해 어떻게 답해야…

Read More

“사랑이 승리한다!”라는 LGBTQ+(Lesbian 여자동성애자, Gay 남자동성애자, Bisexual 양성애자, Transgender 성전환자, Queer 성소수자, and others기타) 운동의 인기 있는 제창구호입니다. 그것은 종종 기독교의 반발을 무력화하거나 기독교의 동성애 옹호를 정당화하기 위하여 사용됩니다. 그 논쟁은 일반적으로 “성경은 모두 사랑에 관한 것이고,하나님은 사랑이시며 크리스천은 사랑에 관하여 열심이어야 한다, 그런데 어떻게 당신은 서로 사랑하는 사람들에 대해 반대할 수 있는가? 사랑은 사랑이다!”라는것입니다.…

Read More

예수님께서는 사실 이에 대해 많이 언급하셨습니다. 예를 들면, 마태복음 5장과 19절에서 결혼에 관한 주제를 말씀하십니다. 그러면서 오늘날 많은 크리스천들이 주저하는 매우 “급진적인” 것을 말씀하셨습니다. 예수님께서는 성경을 권위로써 인용하신 것입니다! 그분은 창세기 1장 27절과 2장 24절을 인용을 통해 결혼을 정의하십니다. 이는 결혼에 대한 그분의 이해가 창세기의 역사와 생물학 안에 기반했음을 보여 줍니다.여기서 결혼은 생식과, 성화, 그리고…

Read More

진리와 사랑입니다 (엡4:15). 이 두개는 떨어질 수 없이 연결되어 있습니다. 우리는 크리스천으로서 이 두개를 실천하도록 명령을 받았으며 하나님과 그분의 형상을 지닌 사람들을 향한 사랑에서 우러나오는 기쁨으로 행해야 합니다 (고전 13장;엡4:15).  진리인 성경은 동성애에 대하여 오해의 여지없이 그것이 죄라고 일관되게 말한다는 점입니다 (레 18:22절;롬1:26-32;딤전1:10;고전 6:9-11). 그것은 타락과 사람의 죄성의 결과이며, 하나님의 계명과 창조질서에 정면으로 반하는 것입니다…

Read More

[문정규 선생님] 어릴 적 케첩 볶음밥을 먹으려고 다닌 교회가 생각납니다.아무것도 모르고 내뱉은 아멘이란 단어의 진리를 알게 됩니다. 창조주의 존재의실재와 그 증거를 보았습니다. 그 누군가에게 처음으로 진화론이 맞지 않다고고백하여 봤습니다. 이 모든 일들, 이 일들이 있기까지 과정들을 모두 그분께서이끌어주신 거라 믿습니다. 함께하신 창조과학선교회, 교직원, 학생들에게 감사함을전하고 돌아가는 그날까지 안전하게 가길 기도하며 모든 영광을 주께 ~~~!!! [이동환…

Read More

[김도형/42세]5년 전 창조과학탐사에 참석하여 소감을 나누었을 때, 예수님과의 첫사랑이 다시 생각나게 되었고 그 첫사랑의 마음으로 다시 살고 싶다고 나누었지만다시 그 은혜를 놓치고 살고 있었습니다.그랬던 저에게 예수님은 다시 기회를 주셔서, 이번 창탐을 통해 세상의 ‘비현실’이 아닌 성경대로의 ‘현실’을 알게 하신 은혜의 ‘감격’을 주셨고, 대학생 시절 받은 첫 은혜의 ‘감격’을 다시 기억나게 하셨습니다. 이제 이 은혜를 붙잡고…

Read More

[윤정수]예전부터창조과학에 대한 깊은 관심이 있었습니다. 청년 사역을 오랫동안 해왔는데, 많은 청년들이 성경에 대해 신뢰하지 못하고, 그냥 신비스러운 신화 정도로만 생각한다는것을 알게 되었습니다. 그들과 대화를 나누며 어떻게 하면 성경의 내용들을 과학적으로 증명할 수 있을까 고민 하였고, 탐사에 가기 전유튜브에서 창조과학 관련 동영상도 보고, 지난 학기 선택과목으로 ‘성경적 창조론’도 듣게 되었습니다. 한편으론 생애 처음미국 여행을 간다는 기대감과…

Read More

지난 6월 13-17일 4박 5일간 한국의 합동신학원에서 창조과학탐사에 참석하였다. 팬데믹으로 인해 2년 만에 열린 합신창탐이었다. 간증을 통해 변화된 모습을 느낄 수 있을 것이다. 이번 합신창탐은 한 집사님 부부의 후원으로 이루어졌다. 지면을 통해 감사를 드린다. 아울러 미국의 교회들도 참석하였다. [정계숙/솔즈베리한인장로교회]이번 창조과학탐사에 참석하여 이재만 선교사님의 창조론을 듣고 보며 더욱더 성경의 말씀에 새로운 감동과 확신을 갖게 됨을 감사드립니다.선교사님…

Read More

[정욱진/퍼듀 한인장로교회]     몇 년 전에 이재만 선교사님께서 창조과학 세미나 오셨을때 처음 알게 되었습니다.그때에 이 탐사에 대해서도 알게 되었는데 졸업 전에 꼭 와보고 싶다는 기도를 드렸습니다. 그런데 기도의 응답으로 지금 이 순간이렇게 여기에 있을 수 있어서 너무 감격스럽고 감동입니다. 그때도 지금과 거의 같은 강의를세미나때 들었었는데 그 심판의 흔적들을 실제로 눈으로 보며 다시한번세미나를 들으니 더 놀라웠고 새롭게…

Read More

[김예은/University of Central Oklahoma] 먼저 좋은 시간을 가질 수 있도록 도움을 주신 후원자분들께감사드립니다. 아무것도 모르고 왔는데 이렇게 많은 것을 알고 깨달으니 정말 하나님께서 나를 많이 사랑하신다는 것을또 한번 깨닫습니다. 보이는 것만 믿었고 그게 진리라 생각했던 저의 어리석은 모습을 다시 한번 회개하고 이제부터 있을 영적싸움을 사랑이 아닌 말씀만 붙들며 살아야겠다고 느꼈습니다. 이제 저뿐만 아니라 주변 사람들까지…

Read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