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경의 권위

만약 당신이 청진기를 대고 우리의 사역 AiG(Answers In Genesis, 저자가 속해 있는 창조과학 단체이며 세계에서 가장 큰 창조과학 단체)의 심장박동 소리를 듣게 된다면,어떤 소리가 들릴까요? 바로, 성경의 권위입니다. 우리는 종종 나누는 이야기가 이것입니다. AiG는 창조 대 진화 사역이 아닌, 오늘날 공격당하고 있는 하나님 말씀의 권위를 방어함으로써 잃어버린 영혼들에게 다가가며, 궁극적으로 크리스천들의 믿음을 세워주는 사역이란 것을 말입니다.

오늘날 성경이 온갖 공격을 받고 있다는 것은 의심의 여지가 없습니다. 그리고 적이 공격에 집중하는 영역들 중 하나는 바로 성경의 역사, 특히 창세기 1장에서 11장에 드러난 역사에 관한 것입니다.

사실, 사탄은 진화론, 유인원, 빅뱅, 수백만년의 역사와 같은 것을 사용하면서 사람들에게 성경의 역사를 의심하게끔 하고, 성경의 권위를 훼손하며, 궁극적으로 성경의 권위에 기반한 복음을 받아들이지 않게 하며 하나님의 말씀에 대한 은밀한 공격을 감행해 왔습니다.

따라서 우리는 신자들에게 오늘날 이런 공격에 대해 경각심을 주고 크리스천들과 전체 교회에게 베드로전서 3장 15절 말씀에 귀를 기울이도록 격려하려고 노력합니다:

“너희 마음에 그리스도를 주로 삼아 거룩하게 하고 너희 속에 있는 소망에 관한 이유를 묻는 자에게는 대답할 것을 항상 예비하되 온유와 두려움으로 하고.”

이것이 바로 최첨단의 창조박물관이나 경이로운 노아 방주, answersingenesis.org 웹사이트, 우리의 연대기적 ABC 주일학교 교재, 세계를 여행하는 강사들, 우리의 책이나 비디오 혹은 홈스쿨 커리큘럼 등 AiG의 맥을 관통하고 있는 주제입니다.

그 모든 것들은 오늘날의 비평가들이 던지는 질문에 대하여 답변을 하고, 하나님의 말씀이 처음부터 끝까지 진리임을 보이며, 궁극적으로 복음의 강력한 선포로 이어지게 함으로써 하나님의 말씀의 권위를 고취하기 위한 현대적 전쟁의 최전선에서 싸우도록 헌신된 것들입니다.

결론은 이렇습니다. 만약 성경이 역사에 관하여 말할 때 신뢰할 수 없다면 어떻게 구원에 관한 말씀을 신뢰할 수 있겠습니까? 만약 창세기 1장 1절이 진리가 아니라면, 요한복음 3장 16절도 진리일 수 없습니다.

그것은 성경의 권위에 관한 문제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