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성전환 운동은 서구사회를 휩쓸고 있습니다.

다음은 실제 뉴스의 헤드라인입니다:

“학생들이 (남녀 구분 없이)어떤 화장실 또는 탈의실 이용을 허용하는 것으로 학교 규칙이 바뀜”

“5세 성전환자”

“이전에 남성이었던 슈퍼스타 운동선수가 인기있는 잡지에 의해 ‘올해의 여성’으로 선정”

“성전환” 이데올로기는 우리의 “성 정체성”이 유동적이고 생물학적 요소에 얽매이지 않은 가변적인 사회 구조라고 믿는 믿음입니다. 누군가의 “성정체성”은 그들의 육체와 부합되지 않을수 있는 정신적 상태이기 때문에 “여성”이 남성의 육체에 갇혀 있을 수도 있다는 것입니다. 이러한 경우, 자신이 성별을 스스로 선택할 수 있는(reconstructive “reassignment”)수술은 타당하거나 심지어 필요한 선택으로 보이는 것입니다.

지난 반세기 동안 우리 문화는 인간과 사회에 하나님의 디자인에 대하여 점점 확대되는 공격을 받아왔습니다.

–  성 혁명: 성을 재정의 함

–  페미니즘: 남성다움과 여성다움을 재정의 함

–  동성애 운동: 성과 결혼을 재정의 함

–  성전환 혁명은 육체적 성에 대한 실제를 재정의 함

특별히 성전환 혁명은 이전에 볼 수 없었던 빠른 속도로 생물학적 성에 대하여 재정의 하고 있습니다.

진정한 행복은 완전한 자율로부터 온다고 하는 원수들의 거짓말에 빠져들 때, 우리는하나님께서 만드신 창조질서의 진짜 모습을 점점 버리게 됩니다. 그들은 최대의 행복이 진리와 성, 그리고 성 정체성에 대하여 당신 자신이 결정한 길을 따를 때 얻어진다고 말하지만, 이는 거짓말입니다. 그들은 성은 하나님이 주신 고정된 선물이 아니라고 하며, 자신의 궁극적 쾌락을 위하여 자신만의 실재를 그리기 위한 빈 도화지와 같다고 합니다.

성전환은 하나님을 대적하는 새롭고 강력한 형태의 반역입니다.

하나님의 지혜와 디자인이 거부되고 매도됨에 따라, 성, 남성성, 여성성에 대한 혼란은 극에 달하게 됩니다. 정직하게본다면, 이러한 것들은 명백한 개인적, 사회적으로 파멸의 결과를 초래합니다. 그러나 성경적 하나님은 혼란의 하나님이 아니며 그분의 말씀만으로 충분합니다:

“하나님은 무질서의 하나님이 아니시요 오직 화평의 하나님이시니라” (고전 14:33)

“그의 신기한 능력으로 생명과 경건에 속한 모든 것을 우리에게 주셨으니 이는 자기의 영광과 덕으로써 우리를 부르신 이를 앎으로 말미암음이라” (벧후 1:3).

이전에 언급했듯이, 성과 성적인 역할은 하나님께서 창조하신 것이며 그 창조 질서의 일부분이며, 인류가 번성하도록 창조주가 주신 좋은 선물들입니다. 우리의 창조주께서는 우리를 정의하시며 우리의 육체가 우리의 즐거움과 성령이 거주하시는 성전으로서 창조되었다고 말씀하십니다.

“너희 몸은 너희가 하나님께로부터 받은 바 너희 가운데 계신 성령의 전인 줄을 알지 못하느냐?” (고전 6:19).

우리의 성은 창조주께서 사랑과 분명한 목적을 갖고 그분의 영광과 우리 자신의 즐거움을 위하여 정해 주신 것입니다.

성경은 또한 개인들과 문화의 혼란에 대해 설명합니다: 바로 죄입니다. 인간의 죄로 인한 타락은 창조와 인류와 우리 자신을 어떻게 봐야하는 것을 망가트렸습니다. 우리는 이 망가진 것을 회복하기 위하여 하나님의 말씀과 성령을 필요로 합니다. 성전환은 우리 문화의 거짓 복음 중 가장 새로운 것일 뿐입니다. 구원과 성취는 자율에서 얻어지는 것이 아니라, 우리의 창조주이자 구원자의 통치에 온전히 무릎 꿇음으로만 얻어질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