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코마제일침례교회 EM 탐사여행 간증문 (8/13-15, 2012)
[2012년 10월 뉴스레터]
이 창조과학탐사여행은 6일 창조를 재확인하게 해 주었습니다. 이 여행은 우리 모두에게 큰 축복이었습니다. 제가 학생들에게 가르칠 수 없는 것들을 자세하게 설명해 주신 김박사님께 감사드립니다. … 하나님께서 하신 일들을 선포하며 주님께 찬양과 영광을 돌립니다. 창조과학선교회에 하나님의 풍성하신 은혜가 늘 함께 하시기를 바랍니다. – Jeremiah Hahn (youth pastor)
진화론이 어떤 문제가 있는지 알게 되었습니다. 지층들이 수백만 년 걸려 만들어진 것이 아니라 하나님께서 홍수를 일으키셔서 캐년들, 화석들이 만들어지게 하신 것을 배웠습니다. 이번 수업 시간에 진화론이 대두 될 때 정말 중요한 것입니다. 진화론이 옳은 것이 아닌 것은 알았지만 이 정보를 배우기 전까진 저를 방어할 방법을 몰랐습니다. – Daniel Kim (8th Grade)
창조에 의심을 가졌고 이것이 하나님께 가까이 가는 것을 막았습니다. 전 이제 진화가 완전히 틀렸다는 것을 알게 되었습니다. 진화를 지지하는 증거가 없기 때문입니다. 하나님은 제 눈을 열어 창조의 증거를 보여 주셨습니다. 하나님께서 저의 모든 의심들을 파괴하시려고 이 여행을 사용하셨습니다. 정말 감사합니다. – David Walker (10th Grade)
전 성경에 대해 의심했던 진화론자였습니다. 이 여행은 제게 큰 축복이었습니다. 하나님께 서 창조하신 아름다움 그리고 통찰력을 주는 아주 좋은 비디오들을 볼 수 있었습니다. 이것들을 통해 창조 이야기와 진화론 모두를 더 잘 살펴 볼 수 있게 되었습니다. – Vu X. Nguyen (College)
학교에서는 종교와 신이 지구를 창조하였을 가능성을 배제합니다. 그런 가정들은 비논리적이기 때문이라고 하죠. 선생님들이 가르치는 교과 과정과 이론들은 진화가 일어날 수 있을 것으로 가르치는데 이것은 교회가 가르치는 내용과 다르기 때문에 나를 혼돈시키는 것이었습니다. 처음에는 진화론과 창조론이 공존할 수 있을 것으로 믿었는데 이 탐사여행 후에는 이 두 이론은 심각하게 서로 다르다는 것을 알게 되었습니다. 창조론이 단순히 사실일 뿐 아니라 아무 것도 제공하지 않는 진화론보다 훨씬 우수하다는 것을 알게 되었습니다. – Micah Park (College)
전 선생님들과 가족들에게 사람이 유인원에서 진화 되었다고 배워왔습니다. 그러나 이 여행을 통해서 이 진화론이 과학자들이 만들어 낸 “사실”이란 것을 알게 되었습니다. 그랜드캐년이 형성되는 과정이 참 흥미로왔습니다. – Jong Ik Thom (12th Grade)
이 여행은 내 눈을 열어주었습니다. 하나님의 아름다움과 능력은 물론 창조에 대한 거부할 수 없는 증거를 볼 수 있게 해 주었습니다. 무신론자와 진화에 대해 이야기 할 정도로 많은 지식을 갖게 되었다는 생각이 듭니다. 진화론에 큰 구멍이 있다는 사실에 놀랐습니다… – Angela Kwak (College Freshman)
여행 참가신청을 할 땐 별 기대가 없었는데 정말 잘 했다는 생각이 듭니다. 예전에도 그랜드 캐년을 방문했었는데 이번엔 광대하고 장엄한 하나님의 작품으로 보게 되었습니다. 강의와 비디오들을 통해 확신을 갖게 되고 놀라왔습니다. 홍수의 규모는 제 생각을 날려버렸습니다. 그랜드캐년에 대해 새로운 정보를 가지고 보니 숨이 막혔습니다. … 전 이렇게 많은 증거들이 있 는 것, 진화론이 얼마나 잘못되었는지 알지 못했습니다.- Esther Kim (College Freshman)
그랜드캐년을 보면서 그리고 하나님의 아름다운 창조물들을 보면서 경외감을 느꼈습니다. 우리 전능하신 하나님의 아름다움과 섬세함은 참으로 가슴 벅찹니다. 이런 것들을 보며 하나님과 더욱 친밀감을 갖게 되었습니다. 그랜드캐년은 우리들에게 정말로 컸지만 그보다 훨씬 더 큰 우리들의 하나님에게는 얼마나 하찮은 것일까? … – Joy Park (9th Grade )
이 여행을 통해 이런 복을 받을 줄은 생각도 못 했습니다. 하나님의 창조물들을 대면하며 의심들을 날려 버렸습니다. 홍수에 대해 배우면서 우리 하나님이 얼마나 강력하고 전능하신 분인지 믿게 되었습니다. … 친구들하고도 가까워졌습니다. 이 경이로운 기회를 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하고 싶어요. – Amy Pugh (8th Grade)
이 여행에 참석하게 된 것을 정말로 감사하고 있습니다. 이 그랜드캐년 여행을 오기 전에 전 하나님으로부터 떨어져 나가고 있었습니다. … 이 여행 덕분에 이 질문들의 답을 얻었습니다… – Brianna Park (8th Grade)
솔직히 말하면 이 여행에서 이렇게 많은 것을 얻을 거라고 생각하지 않았습니다. … 이제 진화에 대한 어떤 질문에도 대답할 수 있을 것 같고 하나님 말씀으로 많은 사람들의 삶을 바꿀 수 있을 것 같아요. – Lynn Schreck (10th Grade)
고등학교에서 진화론을 배우게 되면 내 신앙이 흔들리지 않을까 걱정이 되었습니다. 이젠 학교에서 진화론 배워도 진화론의 믿음에 빠지지 않을 자신이 있습니다. – Amy Sanchez (9th Grade)
내가 가지고 있던 많은 의문들에 답을 주었고 어떻게 내 믿음을 방어할 수 있는지 알게 되었습니다. – Christine Bae (College Sophomore)
터무니 없는 진화론을 알게 되자 진짜 창조자는 하나님이었음을 확인하게 되었습니다. – Catherine Koo (10th Grade)
제가 그저 할 수 있는 말은 “와”뿐이다. 하나님의 능력은 정말 놀랍다. 그의 능력이 이 세상과 하늘의 별들과 생명을 창조 하셨다. – Peter Ku (College Freshman)
정직하게 지적으로 창세기를 믿게 되어 아주 기쁩니다. 이제 하나님의 모든 말씀이 저에게 사실이 되었습니다. 전 이걸 무척 사모하고 찾고 있었습니다. – Will Kiser (College Sophomore)
처음에 의심스러웠지만 모든 것이 이치에 맞습니다. 문자적인 창조가 유일한 진짜 믿음 입니다. – Joonyong Lee (11th Grade)
대학에 가는 저의 가장 큰 걱정은 신앙에서 멀어지는 것이었습니다. 처음엔 이 여행에 오지 않으려고 했는데 하나님께서 이유가 있으셔서 참여하게 하셨다는 것을 알게 되었습니다. 배운 모든 것이 제 믿음을 강하게 해 주었습니다… – Eunice Yang (College Freshma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