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경적 창조를 믿은 진정한 과학자들이 많이 있다는 것은 결코 놀라운 일이 아닐 수 없다. 아이삭 뉴턴 (Isac Newton, 1642-1727)은 미분을 발견하고, 운동과 중력의 법칙을 구성 했으며, 행성 궤도를 계산했고, 반사망원경을 발명했고, 수많은 광학적 발견을 이룩한 사람이다. 뉴턴은 성경에 대한 깊은 지식과 믿음을 소유했다. 샤를 린네 (Carl Linnaeus, 17071778)는 스웨덴의 식물학자로서 동식물의 분 류를 위한 이중 라틴어 작명법을 개발했고, 창 세기의 창조 기록을 믿었다. 층서학의 기본원리를 발전시킨 네덜란드의 지질학 자 니콜라스 스테노 (Nicolaus Steno, 1631-1686) 역시 그러했다.

수백만년의 사고가 대세가 된 19세기 초반에도 성경을 믿는 위대한 영국 과학자들이 있었다. 그들 중에는 화학자 앤드류 우레 (Andrew Ure, 1778-1857) 와 존 머레이 (John Murray, 1786?-1851), 곤충학자 윌리엄 커비 (William Kirby, 1759-1850), 그리고 지질학자 조지 영 (George Young, 1777-1848)이 있었다. 제임스 클라크 맥스웰 (James Clerk Maxwell, 1831-1879)은 빛과 모든 형태의 전자기적 복사가 따르는 네 개의 근본 방정식을 발견하였고, 실제로 맥스웰의 방정식으로 라디오 전파가 가능해졌다. 그는 말씀에 대해 신실한 학생이었으며 진화론에 확고히 반대하였다. 이들 및 다른 많은 위대한 과학자들은 성경을 오류 없는 하나님의 말씀으로 믿었으며, 그들의 뛰어난 과학적 업적의 동기 및 지적 기초는 바로 그들의 기독교적 믿음이었다. 오늘날에도 진화를 거부하고 성경에 쓰인 대로 하나님께서 수천 년 전에 6일 동안 창조하셨음을 믿는 많은 과학자들이 있다. 물리학 박사 러스 험프리스(Russ Humphreys, Ph.D.)는 여러 업적 가운데 행성의 자기장 강도를 계산하는 모형을 개발하여 이것으로 외부 행성들의 자기장 강도를 정확하게 예측할 수 있게 되었다. 성경에 대한 믿음이 그의 연구에 걸림돌이 되었는가? 전혀 그렇지 않다. 오히려 험프리스 박사는 성경의 원리로부터 출발했 기에 이러한 예측을 정확히 할 수 있었다. 지구물리학자이자 성경적 창조론자인 존 바움가드너(Dr. John Baumgardner)는 정교한 격변적 판구조 운동 컴퓨터 모형을 개발했고, 이를 네이처(Nature)지에 발표하였다. 이 모형의 가정은 성경에 기 록된 전지구적 홍수에 기반해 있다. 덧붙여서, 자기공명사진(MRI) 기법으로 혜택 받은 많은 사람들을 생각해 보라. MRI 는 창조론자인 레이몬 대머디언(Dr. Raymond Damadian)에 의해 개발되었다.

분자 유전학에서 박사학위를 보유한 성경적 창조론자 조지아 퍼돔(Dr. Georgia Purdom/이 책의 공저자) 박사는 DNA, 돌연변이 그리고 자연선택을 확 실히 이해하고 있다. 하지만 그녀는 이것들이 진화를 지지하지 않는다고 확신한다. 왜냐하면 이러한 과정들은 진화가 일어나기 위한 “잘 못된 길”로 인도하기 때문이다. 오히려 이것들 은 성경적 창조를 지지한다.
필자(Dr. Jason Lisle)는 일반 대학에서 박사 학위를 받고 태양 천체물리학 분야에서 광 범위한 연구를 수행하였다. 필자의 박사학 위 연구에서, 필자는 엄청난 규모로 양 표면 의 셀들을 뒤집는 패턴뿐 아니라 전에는 관찰된 적이 없는 초대형 유체덩어리 (Supergranule. 태양 표면을 덮고 있는 셀들 저층에 형성되는 거대한 유체덩어리로 직경 약 35,000km의 크기이며 초속 0.5km로 움직이고 24-48 시간 동안 지속 된다)들의 극점 배열에 대한 연구를 포함하여 태양표면의 경계 유체에 대한 여러 특성들을 연구하였다. 창세기의 처음 몇 장이 쓰여진 사실 그대로라는 확신이 나의 연구에 걸림돌이 되었는가? 오히려 그 반대이다. 논리적인 하나님께서 우주를 창조하시고 질서를 세우셨기에 나와 여러 창조론자들은 논리, 조심스런 관찰과 실험을 통하여 우주의 면모들을 이해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는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