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ig많은 기독교인은 과학이 빅뱅을 오래전에 증명했다고 믿고 있다. 빅뱅 이야기에 따르면, 우리의 우주는 우주의 모든 에너지와 물질이 한 작은 공간에 뭉쳐 있음으로 시작했다. 그 누구도 이유는 모르지만  어느날 그것은 폭발했 다. 어쨌든, 입자들은 조절되고 스스로 조직되어 행성과, 별들, 그리고 사람으로 변했다. 그러나 두 개의 중요 요소는 빅뱅을 동화로 강등시킨다.

먼저, 견고한 과학은 빅뱅 모델을 거부한다. 이것이 왜 그 모델이 늘 변하는 지, 왜 수백 명의 세속 물리학자들이 공개적으로 “우주론 성명서”에 서명하는지의 이유이며, 그들은 빅뱅모델이 많은 문제점을 회피하기 위해 너무 많은 “임시 방편적 요소들”을 사용하기에 그 이론을 거부한다고 설명한다.[1] 예를 들면, 빅뱅 이 물리학의 법칙들과 일치하기 위해서, 그것은 같은 양의 물질과 반물질을 생성 해야 한다. 그러나 반물질은 관찰 가능한 우주에서 거의 존재하지 않는다.[2]

먼 우주의 추론적 온도가 놀랍도록 균일하다(1/100,000도 차이)는 것 역시 빅뱅을 당혹스럽게 만든다. 빅뱅 모델이 참이기 위해서는 초기 우주의 어떤 부 분들은 다른 부분들보다 훨씬 더 뜨거웠어야만 한다. 뜨거운 부분에서 방출된 빛은 차가운 부분들로 열을 운반할 것이다. 오늘날 우리가 관찰하는 균일한 추 론적 온도에 도달하기 위해 빛이 뜨거운 부분들에서 차가운 부분들로 도달하는데 얼마나 오래 걸릴까? 빅뱅모델이 제시하는 것보다 훨씬 더 오랜 시간이 걸려야한다.

즉, 138억년 동안도 관찰 가능한 우주의 반대편에 있는 뜨거운 지 점과 차가운 지점이 현재 관찰되는 균일한 온도에 이르는 것은 불가능하다. [3] 빅뱅은 별들이나 은하들을 만들 수도 없다. 가스압(별들은 압축된 가스의 구체)과 자기력과 같이 밀어내는 힘은 일반적으로 입자간의 작은 인력보다 훨씬 더 크다. 따라서, 물질들은 공간과 함께 팽창하면서 서로 뭉쳐지는 것이 아닌, 흩어져야만 한다. 빅뱅은 다른 많은 근본적인 과학적 문제점들로 가득차 있다. [4]  왜 이토록 문제가 많은 이야기를 고집하는가? 빅뱅을 강등시키는 두 번째 중요한 요소는 태초에 관해 하나님의 말씀이 설 명하는 바와 빅뱅설의 차이로 인한 충돌로서, 주의를 불러일으킨다. 빅뱅은 어디에서 왔는지 아무도 모르는, 공간, 시간, 에너지, 물질의 뜨겁고 무질서한 폭 발로 시작된다. 그러나 성경은 영원히 존재하시는 하나님이 존재하라고 명령하신 물과 함께 시작된다. 창세기 1장 16절은 하나님이 창조 주간의 넷 째날 별들 을 만드셨다고 말씀한다. 그리고 시편 33편 6–9절에서 이 기적은 하나님의 명령에 대한 즉각적인 순종으로서 이루어졌다고 말씀한다. 빅뱅 이야기는 수십 억 년에 걸쳐 발생했지만, 성경의 창조는 단지 6일 동안이라고 말씀한다. 빅뱅 은 태양과 별들이 지구보다 먼저 생겼다고 가르치지만, 성경은 그 반대라고 확언한다.

세속적인 빅뱅 우주론은 창조주와 그분의 기적이 들어갈 곳이 없지만, 창세기는 창조 주간의 구체적인 기적들에 대하여 기술하고 있다. 만약 하나님이 빅 뱅을 사용하셨다면, 그분은 ‘그분의 위대한 책’에서 그렇게 하셨다고 말하는 데 완전히 실패하신 것일 뿐 아니라, 순서마저 빅뱅식의 과정을 반영하지 못한 것이 된다. 성경의 하나님은 우리의 영원한 구원이 죄인들이 이해할 수 있도록 선명하게 기록된 진리에 달려 있다는 것을 알고 계신다. 그 누구도 멸망하는 것을 바라지 않으시는[5] 그분은 창세기에 기록하신 그대로 행하셨을 것이다. 그렇지 않았다면, 그분은 자신의 진실하신 성품을 스스로 폄훼한 것이며, 이것은 다 른 중요한 메세지의 신뢰도까지 낮추게 만든다. 그러나 진정한 과학과 성경 모두는 결코 일어난 적이 없는 이야기인 빅뱅을 논박한다.

1. An Open Letter to the Scientific Community. Fact Sheet. Posted on blog.lege.net/cosmology/cosmologystatement_org.html May 22, 2004, accessed August 31, 2016. 2. Peebles, P. J. E. 1993. Principles of Physical Cosmology. Princeton, NJ: Princeton University Press, 403. 3. Secular attempts to solve this and other problems often generate new problems. See Carmona, J. M. et al. 2006. Matterantimatter asymmetry without departure from thermal equilibrium. Modern Physics Letters A. 21: 883-892. 4. The universe has too much lithium-6 for the Big Bang to explain. See Measurement at Big Bang Conditions Confirms Lithium Problem. Helmholtz Press Release. Posted on hzdr.de August 27, 2014, accessed September 19, 2016. Astronomers keep finding “mature” galaxies in distant space that should instead show disordered gases. See Thomas, B. Distant Galactic Cluster Should Not Exist. Creation Science Update. Posted on ICR.org May 21, 2010, accessed August 31, 2016. Last, recent measurements showed that about half of outer space has a slightly lower inferred temperature than the other half, exactly unlike Big Bang predictions. See Erickcek, A. L., M. Kamionkowski, and S. M. Carroll. 2008. A hemispherical power asymmetry from inflation. Physical Review D. 78 (12): 123520. 5. 2 Peter 3: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