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ACT

 

창조과학선교회 홈페이지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창조과학선교회(ACT, Association for Creation Truth)는 초교파 선교단체로서 창조과학 교육 프로그램을 통하여 미주지역의 한인교회들을 섬기고 있습니다. 창조과학선교회는 창조과학의 보급을 통해,

  • 믿는 분들에게는 성경에 대한 확신과 복음 전파에 있어서 강력한 도구를,
  • 믿지 않는 분들에게는 성경이 사실임을 깨닫고 그리스도의 복음을 받아들일 수 있는 계기를,
  • 교회에는 성도들을 교육하고 창조과학적 지식을 통해 말씀으로 더욱 무장될 수 있는 프로그램을 제공하는 것을 사명으로 하고 있습니다.

창조과학선교회가 운영하고 있는 세미나, 창조과학탐사, 창조과학학교 등을 통하여 여러 교회와 성도님 뵙기를 주님의 이름으로 기도합니다.

창조과학선교회 일동 드림

 

What We Believe

 

– 성경은 성령의 감동으로 쓰여진 정확하고 오류없는 하나님의 말씀이다.
– 만물은 성경에 기록된 대로 오늘날의 하루인 6일만에 창조되었다.
– 모든 생물은 창조주 하나님에 의해서 처음부터 종류대로 창조되었다.
– 창조, 타락, 저주, 단 한번의 전지구적 심판인 노아 홍수, 바벨탑 사건 등 창세기를 포함한 성경의 모든 기록들은 완전한 역사적 사실이며 과학적으로도 오류가 없다.
– 인간의 구원은 죄 없이 육신으로 오신 하나님의 아들 예수 그리스도의 십자가 상의 죽음으로 인한 대속을 믿는 믿음으로만 가능하다.
– 예수 그리스도의 구속사역을 통한 모든 피조물의 회복은 그의 재림을 통하여 이루어진다.

 

Why Act

 

무신론적이며 인본주의적인 진화론 사상이 모든 학문에 깊은 영향을 주어 현대인의 사고를 전적으로 지배하고 있습니다.
그 결과 우리의 사고를 성경에서 멀어지게 하였을 뿐 아니라, 각종 사회악 즉, 성적 타락, 동성연애, 마약, 폭력, 인공유산, 및 물질만능주의를 초래하게 되었습니다.
이러한 인본주의적 진화론은 심지어 신학까지 왜곡시켜 성경과 교회에 악영향을 주고 있습니다.
진화론이 과학이라는 가면을 쓰고 자라나는 세대들에게 오직 무신론적이며 인본주의적인 세계관만 주입시키고 있다는 것을 생각할 때, 진화론의 비 진리성을 밝히고 창조신앙을 심어주는 창조과학 사역은 실로 중요합니다.
진화론의 비 과학적인 사실과 허위를 지적하고 성경이 과학적으로도 정확무오한 사실임을 보여주는 창조과학을 통하여 기독교인들은 “모든 이론을 파하며 하나님 아는 것을 대적하여 높아진 것을 다 파하고 모든 생각을 사로잡아 그리스도에게 복종케 하니” (고린도후서 10:4,5)의 말씀을 이룰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