말로만 듣고 사진으로만 보았던 그랜드캐년의 땅을 밟고 돌아갑니다. 노아의 홍수 때를 돌아보게 하시고 성경의 한줄 한줄의 창조의 역사를 경험하게 하여주신 은혜는 제게는 귀한 일들이었습니다. 진화론을 가르치는 공교육을 염려하고 기도했었는데 다음 세대에 이처럼 귀한 창조의 역사를 알리고 젊은 세대들이 다녀갈 수 있도록 알려야겠다는 생각으로. 주님의 위대하심을 찬양합니다. 창조과학선교팀께도 감사를 드립니다.

-강신영 전도사 <NJ 가스펠휄로쉽교회>

위대한 창조주 하나님을 찬양합니다. 많은 크리스천들과 아이들이 꼭 한 번씩 다녀가면 좋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주님.

-최지선 <NJ 가스펠휄로쉽 교회>

5년 전에 돌아보았던 그랜드캐년의 모습은 과대한 돌덩어리에 불과했었습니다. 더구나 진화론의 공교육에 익숙한 세대이기에 천지창조를 그저 확신 없이 믿음으로 믿어 버린 저였습니다… 그러나 찍어낸 것처럼 똑같이 양옆이 똑같은 것을 설명 듣고 보니 진화론보다 빠르게 절대자의 힘이 아니고는 설명할 수 없다는 것을 알게 되었죠! 더구나 노아의 홍수와 밀접한 관계에 있어서는 더욱 흥미로웠습니다?샬롬 예루살렘을 성공적으로 보낸 보너스 같은 기쁨이 충만한 시간이었습니다.

-김영숙 권사 <주향교회>

16년 전부터 창조과학에 관심을 두고관심을 갖고 공부하며 젊은이들에게 복음을 전해왔습니다. LA에서 여행 왔다가 탐사여행과 시간이 맞아 참여하게 됐습니다. 그동안 알고 있던 지식에 새로운 은혜를 받았습니다. 욥기 38장에 하나님께서 욥에게 지구 크기를 누가 정했는지 물어봅니다. 피조물인 우리는 스스로 깨달을 수 없다는 사실을 다시 한 번 느끼며 하나님 아버지께서 은혜 주셔야 알 수 있다는 사실입니다. 많은 사람들이 성경을 보지 못하면 자기 소견대로 태양을 섬기며 피조물을 섬긴다는 사실입니다. 전 인류의 소수 많이 창조주 하나님을 우리의 왕으로 아버지로 섬기고 있지 않습니까? 그 자리에 우리를 불러주신 예수 그리스도께 어찌 날마다 감사와 찬송을 드리지 않을 수 있겠습니까? 창조적 지질학 역사 과학을 정확히 이해 할 수 있어서 대단히 감사드립니다. 남은 생애 동안 창조적 복음 증거자로 살아갈 것을 다시 한 번 다짐합니다. 또 한가지 감사드릴 것은 믿음의 지체들과 같이 여행하며 교제 할 수 있어서 감사합니다. 특히 역사의 종말 시간표 역할을 하는 이스라엘을 다시 상기하며 생각하게 하시고 기도하며 적극적으로 참여 할 수 있도록 인도해주신 하나님께 감사드립니다. 이번 여행을 위해 섬겨주신 강사님과 스태프들에게도 감사드립니다.

-이상탁 <서울 사랑의 교회>

우리가 교과서에서 진리인 것처럼 배웠던 것들이 (멘델 유전법칙, 지질연대표 등…) 어떤 과정을 거쳐 정설로 되었는지 알게 되었다. 창조론을 배웠던 것에서 오히려 진화론으로 배운 내용 중 두 가지 문장이 가슴에 남는다. “창조를 모르면 믿음이 없고 홍수를 모르면 재림을 모른다” “화석은 시간을 보여주는 것이 아니라 사건을 보여 주는 것이다.”

-성명심 <온누리교회>

창조주 하나님 아버지를 찬양합니다.아바 아버지라 부를 수 있도록 독생자 예수 그리스도를 보내주신 그 사랑도 무한 감사합니다. 아름다운 자연에서 하나님의 성품을 보는 것이 큰 기쁨입니다. 하나님의 형상 닮은 그리스도의 성품으로 아버지의 소원을 이뤄드리기 위해 쓰임 받길 소원해봅니다. 내 마음 깊은 곳에 위대하신 하나님을 향한 깊은 사랑이 샘솟습니다. 놀라움과 경외감으로 주인 되신 그리스도께 영광 돌리는 삶을 살길 기도하며 오늘도 그 크신 하나님의 사랑을 찬양하며 온 맘 다해 예배합니다. 모두 함께하는 즐거운 시간 인도하심 감사합니다. 창조과학 탐사 꼭 함께하시길 추천해 드립니다.

-김미경 집사 <여의도 순복음교회>

세 번째 그랜드케년에 왔다. 그때마다 놀랍다. 이번에는 창조과학탐사 내게 넘치는 은혜가 흘러서 내 사랑하는 님들에게 흘러넘치기를… 고맙습니다.

-김명옥 <바룩하바교회>

Wow! 참 아름다워라 주님의 세계는… 여러 번 그랜드캐년을 다녀간 적이 있는 터였지만 이번은 창조과학탐사하길래 참여했습니다. 여행일할 동안 계속 많은 강의를 들으며 진화에 반대하는 증거들과 증인들로 인하여 창조한 하나님의 “태초에 천지를 창조”하심에 아멘으로 화답하며 주님을 찬양하였습니다. 하나님의 손으로 만드신 자연을 바라보며 위대하신 하나님의 경륜과 나를 위하여 돌아가신 주님의 사랑을 다시 한 번 감사드리는 소중한 시간과 경험이었음을 전하며 남은 시간 주님께 쓰임 받는 자가 되길 소망합니다.

-안선희 <NJ가스펠휄로쉽교회>

창조에 대한 구체적인 증거와 자료들을 체험하고 확보할 수 있었던 요긴한 여행이었습니다. 앞으로 만나는 사람마다 창조의 증거들을 나누고 가르치겠습니다. 중간중간 (사실 상당히 많이) 잠들었지만 전체 개념은 꽉 잡고 갑니다.

-오정인 <NJ 가스펠휄로쉽교회>

“깊음의 샘과 하늘의 창문이 닫히고 하늘에서 비가 그친 후” 홍수심판의 현장을 설명하시려고 ‘그랜드캐년’을 두신 창조주요 심판 주이신 하나님을 찬양합니다. 무지개 언약으로 생명보존의 은혜와 그 사랑을 감사드립니다. 사탄의 그물파 늪인 진화론의 허구를 벗게 하시고 과학이라는 미명으로 창조를 부인하는 수건 두른 사람들을 불쌍히 여겨 주시어 창조의 진리로 자유롭게 하노되 다음 세대들에게 창조의 권능으로 충만케하노되 주님의 높고 위대하심을 찬양합니다.

-조한주 <서울 종로경찰교회>

할렐루야! 바라! 탐사!

창세기를 읽고 하나님의 바라를 알고만 있었던 저에게 하나님의 창조의 그 현장을 보게 되는 놀라운 시간이었습니다. 창 1:1 땅이 혼돈되어 형체를 알아볼 수 없었던 첫째날의 땅을 직접 보게 되어 (미) 창세기 1장 1절의 말씀을 눈으로 보고 경험하고 6000년 전 창조의 시간의 현장 본 후 Bus 안에서 피조물의 영상을 보면서 감사의 눈물 하나님의 창조의 경이함에 대한 눈물을 흘렸습니다. 풀 한 포기, 나무하나, 하늘을 나는 새, 사람들 모두가 하나님의 창조를 통한 소중한 아름다운 피조물로 새롭게 만나게 되었습니다. 천지를 창조하신 하나님! 할렐루야!

-이영숙 <온누리교회>

그랜드캔년을 통해 하나님의 마음을 알게 되었다. 천지를 창조하시고 물로 심판하신 주님 노아의 홍수에 대해 세상을 덮었다고 생각하고 있었는데 막상 눈으로 보니 주님의 위대한 솜씨 주님의 위대한 사랑은 더 깊이 마음에 와 닿았다. 창세기 1장의 천지 창조를 눈으로 볼 수 있어 너무 감사드린다. 가이드 김 장로님의 설명과 창조과학을 방주로 세밀하게 설명해 주셔서 많은 도움이 됐었다. 주님을 찬양합니다.

-서윤희 <아름다운교회>

창조주 하나님께 감사드린다. 홍수심판을 통해 세상을 엎으시고 다시금 우리에게 깨닫게 하시려는 하나님의 섭리에 감사드린다. 사탄은 진화론을 통해 우리 눈을 어둡게 생각도 혼돈시켜 우리를 수렁에 빠지도록 한다. 우리는 창조론으로 진리를 깨닫게 하시는 하나님을 찬양합니다. 이 광대한 그랜드캐년을 보여주신 하나님 찬양합니다.

-김영도 <목장교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