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NC 온누리교회 창조과학탐사 간증문 (5/23-5/25,2015)
저희들에게 좋은 강의 해주심 감사합니다. 여태까지 알고 왔던 지식이 거짓 정보에 의한 것이었고 또 허구투성이였는데 변론 하지 못하고 그저 받아들였습니다. 앞으로는 지금까지 배웠던 새로운 사실에 근거해서 더 나은 신앙 생활 하겠습니다. 그 동안 저희들을 잘 인도해주셔서 감사했습니다.
– 신평우
같이 일하는 분의 소개로 이번 창조과학탐사를 경험하게 하신 하나님의 은혜를 감사 드립니다. 정말 많이 알고 싶어했던 것 들을 어렴풋이나마 훌륭하신 박사님을 통해서 깨닫게 되어서 너무 감사 드리고 앞으로 많이 배워야겠다라는 새로운 다짐을 주게 하심을 감사 드립니다. 특별히 남편과 같이 할 수 있게 해주신 놀라우신 하나님의 은혜를 감사 드립니다. 특별히 이번 여행을 주선해주신 모든 분께 감사 드리고 기회 주신 고유선 사모님께 감사 드립니다.
– Grace Kim
My name is Esther Yu. I am a kid. I loved everything that we did here. I went to Grand Canyon and a have a baby brother he is 5 years old.
– Esther
사람의 하나님께서 지으신 창조물을 보면서 두렵고 떨림으로 그분 앞에 서는 시간이었습니다. 박사님의 모든 강의는 하나님 한 분 만을 드러나게 하신 것 감동입니다. 제가 있는 자리에서 제 삶의 모든 결론 하나님을 증거하길 도전 받고 갑니다. 감사 드립니다.
– 김성한, 김숙경
평소에 궁금했던 것을 잘 배웠어요. The stuff I was though surely gave me a big affect in my life. The material we covered were the thing I was wondering and it was very fascinating for me. Even though I slacked a little because of sleep, these amazing facts made me affirm my belief in creation. To be honest I was thinking how evolution might exist but through micro & micro evolution I can declare that only creation is real. All the things we were fraught was the thing I always wonder. Thank you.
– 김영진
I am a high school student. In our bio class just a few weeks ago, we learned evolution theory, natural selection, functional equilibrium, stuff like that. Whenever my teacher taught that stuff I denied those facts. But while denying, I found out that I do not know specific facts or evident that against the theory. After this trip I was able to learn those facts and evident.
– Joseph Kim
오랜 시간 준비하신 내용들을 가만히 앉아서 들었습니다. 수고하셨고 감사했습니다.
– 고유선
하나님께서 역사 하심에 다시 한번 감동을 느끼고 얼마나 우리를 사랑하셨는지 에 감동이었습니다.
노아 방주에서 8명의 가족들만 구원 받은 사실을 보면서 앞으로 돌아올 심판의 날에 가족들의 구원에 기도와 말씀 전도로 믿는 자로 책임을 가지고 살아야 함을 깨달았습니다.
– 박미희
미국에 이민 온지 42년이 되었습니다. 30년 동안 나의 삶을 위해 너무 열심히 일하고 직장도 다니고 장사도 하면서 돈을 벌었습니다. 하나님의 은혜로 미국의 생활이 윤택하게 된 감사에 십일조로 15년부터 하나님을 알고 싶고 하나님을 위한 일을 하고 싶었습니다. 아프리카로 미션을 시작으로 하나님의 일을 시작했습니다. 그 후 신학 대학원에 5년 공부하고 교회에 전도사 일을 하였습니다. 성경 사역원에서 하나님의 천지 창조 수업 후 남편과 함께 왔습니다. 영어권의 남편에게 영어로 창조과학을 열심히 말씀 해주시는 교수님의 열정과 하나님의 사업을 전달하시는 그 모습 속에서 하나님의 메시지를 듣게 된 것을 너무 감사했습니다. 창조를 반 반 믿는 남편의 행복한 모습에서 하나님의 영사를 교수님을 통해 변하는 며칠 동안 행복 했습니다. 교수님 너무 수고하셨습니다. 이중 언어를 분명히, 열정으로 해주셨습니다. 이 시간을 갖게 된 것을 하나님께 감사 드립니다.
– 정충실 <오클랜드 감리교회>
I had a great learning experience, so glad I came. Dr. John Kim was excellent. Explaining all the information and made sure he spoke English since I do not understand Korean I really am happy with this tour and will tell my friends what I learned. Thank you.
– Jarrell C. Jung
15살 때 부모님과 미국으로 이민 오게 된 후 중고등 대학은 물론 의대 까지도 진화론에 Based된 교육을 평생 배우면서 이 창조과학 탐구 세미나는 mind blowing experience 였습니다. 신장이 나빠 쓰러질 수 있는 몽골 선교사님이 오신다고 해서 이 trip에 join하게 되었는데 주님은 언제나 변함 없이 그래오셨던 것처럼 “은혜”로 이 귀한 창조의 “진리”를 가르쳐 주신 것이 지금도 가슴이 먹먹할 정도로 감동이다. 이번이 4번째 Grand Canyon에 오는데 안 왔으면 어쩔뻔했나 하는 생각에 식은 땀마저 흐른다. 작년 5월 정확히 1년 전 아프리카 선교사님 부부 두 분과 히말라야에서 사역하시는 선교사님과 같이 이 곳에 왔을 때 순간 view point에서 하얀 눈이 내려오며 눈을 본지 너무 오래 된 선교사님을 위로 하셨던 좋으신 하나님이 이번에 그 곳에서 만난 벨기에, 싱가포르, 호주 사람(여행객)들에게 사진을 찍어주며 복음을 나누며 노아 홍수로 인해 생긴 그랜드 캐년을 나눌 수 있게 해주신 주님을 찬양하며 감사한다. 잘 잊어버리는 나이에 접어든 우리들을 위해review를 철저히 해주신 그리고 인내와 빈틈 없는 준비로 우리를 감동 시키신 강사님께 감사 드린다. 영광을 주님께!
– 이은주 <ANC온누리교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