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란노바이블칼리지 창조과학탐사 간증문(10/2-9/2014)
하나님께서 주신 특별 보너스 축복의 시간이었습니다. 성경의 말씀들을 눈으로 보고 마음으로 느끼는 귀한 시간들이 감동이고 감격입니다. 이 감격을 다음세대에게 전수하는 일에 기도로 섬기겠습니다. 함께 할 수 있게 하신 하나님 기뻐합니다.
– 이금련 <안양석수교회>
진화론의 허구성을 실감했고 모든 답이 성경에 있는 것을 새삼 확인한 기회였습니다. 패역한 세대가 살 수 있는 것은 하나님의 말씀밖에 대안이 없음을 확인하면서 내 자신이 살아계신 말씀에 붙들려서 살고 있나 반성하면서 다음 세대에 증인되는 삶을 살아가길 다짐했습니다. 우리 교회 교육부서에 창조과학 탐사 확산에 노력하겠습니다. 이재만 선교사님 사역가운데 성령의 기름 부으심의 역사가 있길 기도합니다.
– 강일성 <안양석수교회>
창조주 나의 하나님께서 조용히 말씀하셨습니다. 과분하다 말고 내 선물을 받아야 한다고 학수고대하며 기다린 모든 일정은 꿈이었습니다. 탐사를 통하여 내게 주신 풍성한 은혜를 기억하며
사랑 많으시고 내편이 되어 주시는 하나님 한 분만 마음 다해 찬양합니다. 부족하지만 창조과학탐사를 위해 중보 하겠습니다. 선교사님! 사랑합니다.
– 안윤진 <온누리교회>
특별한 시간을 허락하시고 초대해주신 하나님께 영광 올려드립니다. 지식으로만 알고 믿고 있었던 성경말씀을 직접 체험하면서 하나님의 마음에 집중하는 시간이었습니다. 보트가 아닌 박스에 탄 제가 하나님께서 제 삶을 인도해주시리라 더 굳게 믿으며 하나님 사용하시기에 편한 제가 되도록 노력하고 변화되기를 원합니다. 이재만 선교사님의 사역을 위해 중보하며 제게 맡겨주신 일들에도 주님의 사랑과 능력, 지혜를 더 부어 주실 것을 기도합니다. 함께하신 하나님 사직동 교회 사랑합니다. 선교사님 축복합니다!
– 박선희 <온누리교회>
많은 것을 마음에 담고 갑니다. 선교사님 존경합니다. 영국이 교회가 후퇴하고 미국도 후퇴하는데 선교사님 우리 한국은 후퇴하지 않도록 많이 힘써주세요. 다음 만나는 그날까지 건강하세요.
– 노철구&김영리 <부산사직동교회>
주님의 손길이 함께하는 창조과학 체험이었습니다. 선교사님의 치밀한 준비와 배려의 신경 쓰심을 너무 감사했습니다. 그리고 곳곳에서 설명을 잘 해 주셔서 너무 감사했습니다. 선교사님 사역을 위해 기도로 헌신하겠습니다.
– 홍현자 <사랑과 평화교회>
하나님 행하신 모든 역사를 보며 하나님께 감사하고 감격하며 그분이 나의 아버지여서 더욱 감사합니다. 선교사님이 이렇게 귀한 사역하시는 것을 모르고 있었다는 게 죄송합니다. 앞으로도 선교사님의 사역에 기름 부으심이 충만하길 원합니다. 축복의 통로로 온전히 쓰임 받으시길 원합니다.
– 이연옥 <은혜동산교회>
주님의 은혜로 창조과학 탐사에 올 수 있었습니다. 그냥 여행하는 코스로 알고 왔는데 그게 아니었습니다. 하나님께서 이루신 창조와 노아 홍수 여러 가지를 자세히 알 수 있었고 의문점들이 너무 많았었는데 그것들이 풀리어서 감사합니다. 이재만 선교사님을 통해서 하나님께서 행하신 일들을 알 수 있고 깨달을 수 있도록 해 주신 것에 선교사님과 창조과학탐사에 감사 드리며 하나님께 영광을 올려드립니다.
– 이성혜 <은혜동산교회>
성경만이 진리이고 살길 이라는 것을 가슴 깊이 새기며 믿음의 뿌리를 굳건히 내리게 된 너무 은혜롭고 감동적이고 벅찬 시간들이었습니다. 남편과 아이들이 함께 하지 못해서 너무 안타까웠습니다. 모든 크리스천에게 필수 과정이란 생각이 들었고, 특히 다음세대들에게 꼭 필요한 코스라고 생각합니다. 완벽한 균형을 갖추신 이재만 선교사님! 정말 존경하고 사랑합니다. 얼마나 귀한 사역을 감당하고 계신지… 가슴 뭉클한 감사와 감격이 줄곧 느껴졌습니다. “진리가 너희를 자유케 하리” 탐사기간 내내 제 머릿속에 맴돌았고, 이 여행을 통해서 믿음의 반석 위에 저를 세우신 하나님께 영광과 감사와 찬양과 경배를 드립니다.
– 배효미 <부산 수영로교회>
제 삶의 축복입니다. 이곳으로 안내해준 친구가 20년 전 선물해준 그 성경책을 가슴으로 읽겠습니다. 우주 너머에 계신 그 누군가의 향기가 나와 내 주변에 스며들어 기쁨과 영성 가득한 나날이 되기를 바라고 바랍니다. 고맙습니다.
– 박정자 <강화도성공회내리성당>
막연히 마음으로만 믿고 있던 하나님을 과학적으로 입증하며 알게 되어 뜻 깊은 자리가 되었습니다.
– 신석훈 <일산 든든한교회>
하나님께서 정말 계신다는 사실이 잘 믿기지 않았는데, 성경이 과학적이라는 것을 설명해 주셔서 하나님을 더 잘 믿게 된 좋은 계기가 되었습니다.
– 강신엽 <대구 순복음교회>
창조과학 탐사에 여러분과 함께 할 수 있었던 시간 너무나 행복했습니다. 인류의 기원에서부터 바벨탑 사건까지 한결 같은 열정으로 맡은 지식 속에 진행해주신 이재만 선교사님께도 감사 드립니다. 새롭고 특별한 시간들을 주신 주님께 다시 한번 감사 드립니다.
– 김성기 <용인 은혜동산>
아무것도 기대하지 않은, 단지 남편과 함께 여행이라는 것을 즐기고 싶은 마음으로 왔는데 하나님께서 나를 불쌍히 여기시므로 다시 한번 주님께 가까이 나아가게 하시고 주님의 사랑을 보여주시므로 하나님이 쓰시기에 불편했던 그릇에서 돌이키게 하시는 감사한 시간이었습니다. 하나님의 기뻐하시고 아름다운 그릇으로 크게 쓰임 받는 이재만 선교사님과 창조과학회를 위해 기도하겠습니다. 저도 있는 자리에서 주님께서 맡기신 일 충성스럽게 감당하도록 하겠습니다. 보너스같이 좋은 것 하나는 너무나 훌륭하게 삶의 자리에서 주님을 섬기는 분들을 많이 만난 것입니다. 감사합니다.
– 정옥순 <열린교회>
홍수 이전의 시생대라고 하는 창조시의 땅을 그랜드캐년의 협곡 속에서 바라볼 수 있었다는 것이 감격이었습니다. 그리고 진화론의 위험성이 얼만 심각한 것이었는지 다시 생각해보게 되었습니다.
창조과학을 통해서 자연 속에 계시되어 있는 하나님의 지혜와 전지전능하심을 새롭게 바라볼 수 있는 소중한 시간이었습니다. 수고하며 온 몸으로 헌신하고 섬겨주신 이재만 선교사님께 감사를 드립니다.
– 하명권 <열린교회>
창조과학회에서 베풀어 주신 은혜에 감사 드립니다. 이번 여행을 통해 많은 말씀을 통해 저를 만지신 것 같습니다. 한국에 가서 할 일이 구체적으로 생기게 되어 감사 드립니다. 이재만 선교사님의 섬김에 감사 드립니다.
– 엄애례 <온누리교회>
창조과학 탐사에 참여하게 하신 하나님께 감사 드립니다. 성경을 읽을 때마다 약간은 확신치 못하는 맘으로 그저 믿음으로 믿자 라는 생각이었었다. 이번 탐사를 통해, 창조는 확실하며 성경이 참 진리의 말씀임을 확증하고 돌아가게 됩니다. 이재만 선교사님과 동행하시는 하나님을 찬양합니다.
– 이애경 <산성교회>
과학적 사실들을 주로 배우고 올 줄 생각했는데 제가 학교에서 배운 거의 모든 과목들, 과학분야들을 총체적으로 새롭게 진실에 근거해서 배운 것이 참 감사합니다. 하나님의 영이 이 모든 내용들을 놀랍게, 사람의 지혜, 지식을 뛰어넘는 수준으로 진실한 그림을 이루어주신걸 봅니다. 선교사님의 하시는 일이 놀랍고 너무 귀합니다. 이 큰 영적 전쟁에 3,4대 선교사님과 함께 또 그 이후로 더 훌륭하게 일하실 사람들이 더 많이 나오길 기도하겠습니다. 이 영적 전쟁의 뒤에서 기도(중보) 하시는 용사들로 하나님이 많이 불러 주시길 기도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선교사님.
– Lauren Chang <Rock Church>
말씀과 권위에 대해서 말씀에 순종하고 산다는 것에 대해 정말 다시 한번 깨닫게 하여 주셔서 감사 드립니다. 저의 믿음은 점검할 수 있어서 참 행복하고 기뻤습니다. 주님 감사합니다.
– 이정옥 <수원 창훈대교회>
창조과학 공부를 한지가 수년이 지났지만 현장 탐사 경험이 없던 저에게 이번 아내와 함께 한 탐사여행은 감동이었고 감격이었습니다. 보고 듣고 느낀 것을 더욱 전해야겠다는 사명감을 가지게 되었습니다. 창조과학을 통해 욥기서에 말씀이 너무나 실제로 마음으로 와 닿는 것을 느끼고 욥기서에서 갑절의 은혜가 나에게 임했다는 마음에 감동입니다. 또한 한 사람의 영향력이 얼마나 중요하고 한 사람의 영향력이 미치는 삶… 하나님은 이 땅을 정말 사랑하시고 있다는 것을 이재만 선교사님을 통해서도 느낍니다.
– 김한수&김윤순 <안산 광림교회>
창조과학 탐사에 함께 하여주시고 인도해 주신 하나님께 감사 드리고 열정적으로 헌신하시는 이재만 선교사님의 모습에 감동받았습니다. 교회학교 교사로 본 교회로 돌아가 하나님께서 맡겨주신 우리 아이들에게 하나님의 말씀 성경을 정확하게 전달하여야겠다고 기도하는 시간이었습니다.
– 이금희 <동빙고교회>
창조과학탐사를 하며 전보다 하나님이 있다는 사실을 믿을 수 있게 되었고, 성경을 과학적으로 풀어주셔서 제 신앙을 키워주신 선교사님께 감사 드립니다. 앞으로 이 신앙을 더 키우고 유지하며 살아갈 수 있도록 기도를 더 열심히 해야겠고 성경을 더 읽어야겠다는 생각을 할 기회였습니다.
– 강신엽 <순복음대구교회>
창조과학탐사여행을 통해 하나님께서 저의 마음을 붙들어 주시고 믿음의 확신을 더하게 해 주셨습니다. 성경이 과학이라는 말씀을 통해 새로운 도전을 받았습니다. 말씀을 더욱 사모하는 마음을 주셨고 창탐의 소중함을 깨달았고 저의 교회에 돌아가면 널리 전달하겠습니다.
– 정재란 <순복음대구교회>
하나님께서 창조하신 성경말씀을 확신할 수 있는 탐사여행이라 생각합니다.
– 김은규 <용인은혜동산교회>
창조과학탐사로 인도하신 하나님께 감사 드리며 특히 남편과 함께 이 귀한 시간시간을 함께 할 수 있어서 더욱 기쁘고 감사합니다. 선교사님의 헌신적이신 섬김에 큰 감동과 은혜가 되었습니다.
– 김명희 <은혜동산교회>
창조과학탐사에 와서 많은 것을 보고 느끼게 하신 하나님께 감사 드립니다. 막내딸의 권유로 함께 하나님의 은혜를 받고 많은 성도님들을 만난 것도 감사하고 선교사님의 열정과 하나님의 말씀을 전하시는 것을 깊이 느끼고 기도하겠습니다.
– 최영희 <청주 상담교회>
창조과학탐사를 올 수 있도록 여러 과정 속에서도 인도해주신 하나님을 느낄 수 있게 하심이 감사합니다. 내가 과연 하나님의 일을 하면서 어떠한 것을 깊이 있게 할 수 있을까라는 생각이 많이 들었는데 성경을 더욱 열심히 공부해야겠다는 생각도 하게 되었습니다. 하나님께서 향하신 일들을 직접 바라보며 살아계신 하나님을 느낄 수 있는 귀한 시간이었습니다. 하나하나 작은 일까지 열심히 뛰시는 이재만 선교사님 축복하고 감사합니다.
– 용혜정 <온누리교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