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레임으로 왔다가 절대 벅찬 마음으로 돌아갑니다. 골리앗과 같은 이 세대의 헛된 이론들 진화 앞에 다윗처럼 당당히 주님의 이름으로 맞서도록, 창조과학이라는 물 맷돌 다섯개를 집어 드는 순간 순간들이었습니다. 유학생으로, 이런 값으로 환산 할 수 없는 탐사에 참여할 수 있도록 주님이 얼마나 많은 당신의 사람들을 통해 일하셨는지 울지 않을 수 없었습니다. 창조과학 선교사님들과 스텝들 그리고 이 귀한 선교에 힘이 되어주시고 후원해주신 온누리 교회에 얼마나.. 감격하고 감사하였는지 모릅니다. 이재만 선교사님과 온누리 교회와 함께하는 이 세대의 강력한 선교전략이자 도구인 창조과학탐사가 이 세대의 골리앗의 목을 밟고 서도록, 기도로, 물질로, 홍보로 중보하고 후원하고 싶습니다. 우리 손에 맡겨주신 이 진리가 온전히 전파 되기를 기도합니다. 그리고 주님께, 선교회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 드립니다.
– 이연비 전도사 <네이퍼빌 시카고 온누리교회>

막연하게 생각 했던 창조과학에 대해 이번 계기를 통해 선명하게 깨달을 수 있어서 너무 좋았습니다. 이렇게 좋은 경험을 혼자 하는 것이 미안해서 많은 분들에게 나누고 소개 하겠습니다. 특별히 온누리 교회와 얼바인 온누리 교회의 후원으로 귀한 사역이 이루어지고 있다는 것에 진심으로 감사 드립니다. 마지막으로 이재만 선교사님의 열정적인 강의에 깊은 감동을 받았으며 흘리신 눈물 가슴 깊이 간직하겠습니다.
– 김신철 목사 <새희망 선교 교회>

먼저 ‘창조과학탐사’를 허락하신 하나님께 영광과 감사를 드립니다. 2박 3일 짧은 시간 동안의 일정 가운데서 창조에 대한 단순한 믿음에서 과학적 증거와 더불어 모든 역사적 뒷받침들이 너무나 확실하다는 믿음을 갖게 되었다. 기대 되는 것은 이후로의 나의 설교 현장에서의 담대함 일 것이다. 마음이 설레인다. 창조론의 가증 큰 무기인 성경을 우리에게 허락하신 하나님 감사 합니다. 성경이 나에게 얼마나 큰 무기이고 축복 인지 새삼 눈시울이 뜨거워 진다. 끝으로 이 사역을 위해 헌신하는 이재만 선교사님을 통하여 큰 도전을 받았다. 사명에 대한 열정을 일깨워 주는 모습 감사 드린다. 더불어 후원해주신 온누리 교회와 얼바인 온누리 교회에 감사 드린다.
– 이현철 목사 <파사데나 장로교회>

먼저 이재만 선교사님의 열정적인 강의에 감사 드립니다. 오랫동안 의문학적인 생각으로 성경을 봐왔던 저에게 정말 소중한 진실을 알게 했던 시간이었습니다. 앞으로 진실의 시간에서 창조의 모습이 무엇인지 그 진실을 바탕으로 저의 신앙을 어떻게 만들어 가야 할 것인지에 대하여 깊이 있게 생각하고 노력하겠습니다. 또한 이 투어를 위해 아낌없이 후원해주신 온누리 교회에 감사 드리며, 앞으로도 많은 지원 부탁 드립니다.
– 김상우 집사

먼저 2박 3일 동안 수고해주신 이재만 선교사님 너무 감사 드립니다. 또 후원해주신 온누리 교회에 또한 감사드립니다. 강의 하나하나 깨닫게 되고, 하나님이 보여주신 자연과 심판을 보면서 하나님의 살아계심을 다시 한번 느꼈습니다. 사실을 사실로 말하는 목회자가 되며, 또 그런 예수님의 제자들을 양육하는 목회자가 되겠습니다. 증인 성경을 더욱 사실로 전하도록 하겠습니다. 감사 드립니다.
– 조상운 목사 <린치버그 한인교회>

“1517년에 마틴 루터의 종교 개혁이 있었다면 21세기 에는 ‘창조과학’이 있다” 교육 사역을 하며, 또한 신학교에서 학업을 하며 늘 한가지의 허전함을 가지고 있었던 저를 깨닫고 있었습니다. 창조탐사여행을 통하여 그것이 무엇 인지를 알게 되었고. 앞으로의 사역과 교육에 무엇이 우선 되어야 하는지를 확립하게 되는 계기가 되었습니다. 후원해주신 온누리 교회에 진심으로 감사 드리고 추천해주신 이한용 목사님께 감사 드리고 어려운 과학을 너무 쉽게 설명해주시고 확실한 진리를 확실하게 심어주신 이재만 선교사님께 감사 드립니다.
– 강경숙 전도사 <사랑의 빛 선교 교회>

저는 지질학과를 공부한 사람으로서 성경을 읽을 때 마다 내가 배운 수 십억 년의 지구와 성경의 내용들이 일치 되지 못하고 맺혀 있었던 것 들이 이번 탐사를 통하여 노아 홍수의 증거인 그랜드 캐년 등을 보고 배우며 창조주 하나님을 내 마음속으로 다시 바라보게 되면서 성경이 사실이라는 것을 깨닫고 인식하는 좋은 기회가 되었습니다. 이런 기회를 만들어주신 이재만 선교사님과 이번 탐사를 지원해주신 온누리 교회에 감사 드립니다.
– 안명호 집사 <원천교회>

하나님께서 창조하신 모든 것이 가장 선하고 완전한 것임을 믿어 왔기에 그 동안 접하지 못한 하나님의 손길을 더 깊이 만나고 싶었습니다. 기대하고 바랐던 것 이상으로 하나님은 제게 보여주시고 확신케 하신 귀한 시간들이었습니다. 진화론의 거짓에 휘둘리며 많은 사람들이 진리인양 믿고 있는 현실이 너무 안타깝고 마음이 아픕니다. 차세대에 힘껏 하나님의 창조하신 것 들이 모든 세상 가운데 충만한 것을 보며 살아계신 하나님께 모두가 돌아올 수 있기를 그 일에 더 힘껏 소리를 높여야겠다고 다짐합니다. 창조주이신 아버지 경외합니다 사랑합니다. 수고하시는 선교사님 너무 귀한 일 하심에 감사 드리고, 온누리 교회에 감사합니다.
– 문혜원 권사

지난 5월 사랑의 빛 선교교회에서 열린 신학생을 위한 창조과학 세미나에 참석한 이후, 탐사여행에 꼭 참석해야 하겠다는 생각을 가지게 되었습니다. 이번 탐사여행을 통하여 창조에 대한 구체적인 증거, 현장을 이해하게 되었으며, 특별히 창조에 대한 강조, 교육이 무엇보다도 선행 되어야 함을 깊이 알게 되었습니다. 선교적 사명으로 열심히 섬겨주신 이재만 선교사님께 감사 드리며, 귀한 사역을 위해 후원해 주신 온누리 교회에 깊이 감사 드립니다.
– 이대학 선교사 <몽골>

후원해주신 온누리 교회와 성도님들께 먼저 감사 드립니다. 섬겨 주신 이재만 선교사님께도 감사 드립니다. 이번 창조과학 탐사를 통해 내가 성경을 어떻게 보고 믿고 있었는지 보게 되는 시간이었습니다. 단 세상을 볼 때 성경을 통하여 봐야 함을 도전 받게 되었고, 가장 중요한 후대에 자라나는 세대의 아이들에게 성경을 전수해야 함을 더욱 뜨겁게 도전 받는 시간이었습니다. 진심으로 감사 드립니다.
– 진순녀 선교사 <몽골>

아주 중요한 결론을 간단한 문장으로 반복 하면서 명쾌하게 강의해 주셔서 너무 감사했습니다. 멀미 때문에 늘 고생하여 이번 일정에서도 걱정했는데, 전혀 멀미 하지 않은 것 도 감사합니다. 빙하에 대해서 듣지 못하게 된 점은 아쉬운 마음 입니다. 후원해주신 온누리교회에 정말 감사 드립니다. 계속 이어지기를 기도하겠습니다.
– 문현숙 집사 <동산 침례교회>

저는 고신대 생명과학부 교수로, 25년간 한국 창조 과학회 부회장으로, 부산 지부장으로 오랫동안 일 해 오면서 창조주 하나님을 전해 왔습니다. 오래 전부터 이재만 선교사님의 창조과학 탐사여행에 지난 15년 동안 250여 차례나 지속되는 비밀을 알고 싶었는데 이번에 그 비밀을 풀 수 있었습니다. 보이지 않는 곳에서 후원하는 기도의 동역자들과 물질 후원을 해주신 온누리 교회에 감사 드립니다. 특히 유학생 탐사 여행이 앞으로도 계속되어 복음 전도의 분명한 계기가 되었으면 좋겠고 마지막이 될 수도 있는 분들에게 성경이 사실이고 하나님의 창조 사역이 핑계 할 수 없는 사실이라는 것을 지속적으로, 반복적으로 전하는 이재만 선교사님의 사역이 앞으로도 계속 되기를 기도 합니다. 한국에 돌아가서도 잊지 않고 기도하며 다음 세대의 일꾼을 양성하는 사역에 하나님의 도우심이 함께 하시기를 기원합니다.
– 정병갑 집사 <부산 부민교회>

온 세상의 창조주 하나님에 대해 깊이 알고 다시 한번 확신 할 수 있는 시간이었습니다. 하나님의 실재 하심을, 심판의 흔적을 통해 보고 느끼고, 제 마음에 다시 한번 큰 감동이 일었습니다. 천지를 지으시고 우리를 지으신 하나님께 감사하며 고된 일정 가운데에도 열정적인 강의를 해주신 이재만 선교사님, 또한 보이는 곳에서, 보이지 않는 곳에서 물심양면으로 섬기고 베푸신 온누리 교회와 많은 손길들에 감사합니다. 2박 3일간의 창조과학 탐사 여행이 나의 신앙에도 터닝 포인트가 되어, 사실이며, 역사이며 진리의 말씀인 성경과, 복음을 두려움 없이 담대히 세상에 선포하는 기회가 되리라 확신하고 기도합니다. 받은 은혜에 감사하며, 앞으로의 창조과학 세미나에도 많은 지체들이 섬기며 참여하고 깨닫기를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 안소라 <시카고 네이퍼빌 온누리교회>

처음 이 투어를 오기로 결심 했을 때, 단지 주님께서 지으신 이 세계를 좀 더 알고 싶다는 단순한 마음으로 왔습니다. 하지만 이번 탐사를 통해 성경이 정말로 사실이며 그에 대한 증거들이 우리 삶 속에 아직 남아 있는 것을 보고 배우면서 내가 믿는 하나님이 얼마나 위대하고 전능하신 분인지 깨달았습니다. 또한 이번에 오고 싶었지만 같이 오지 못한 네이퍼빌 시카고 온누리교회 –다운타운 캠퍼스 청년들을 생각할 때 마다 아쉽고 안타까웠습니다. 이 탐사는 유학생이라면, 온누리교회 청년이라면 반드시 참석해야 하는 것 이었습니다. 후원해주시는 온누리교회(서빙고)와 얼바인 온누리 교회에 감사 드리며 또한 이 탐사를 추천해 주신 저희 담당 목사님이신 이중재 목사님께 감사 드립니다. 미국에 약 11개의 비전교회를 가지고 있는 온누리 교회에서 비전교회 청년들을 위해 계속해서 유학생 탐사를 후원해 주시기를 부탁 드립니다. 저는 빙하기 탐사에 꼭 올 것 입니다.
– 손기섭 <네이퍼빌 시카고 온누리교회>

9월에 한국에 돌아가기 전에 LA온누리 교회에 출석하는 지인의 소개로 16차 유학생 창조과학탐사에 참여하게 되었습니다. 투어에 참여하기 전에는 구약을 하나의 역사서로, 다른 설화와 같이 인식을 하고 기존의 학교에서 배운 진화론을 진리로 여기고 있었습니다. 교과서는 검증을 거쳤기 때문에 사실일 것이라는 편견을 갖고 있었습니다. 이 탐사여행 첫째 날 진화론의 허점을 알게 되었고 진화론의 주장과 뒷받침을 하는 여러 증거들이 ‘진화론을 믿는다’라는 또 하나의 주장 이라는 것을 느끼는 순간 또 다시 기존 학교 교육에 사기 당했다고 느꼈습니다. 이후 노아 홍수를 배우고 실제 그랜드 캐년에 가서 홍수의 증거들을 보고 이 후 세미나를 통해 구약이 사실이고 성경 전체의 완벽함에 욥과 같은 고백을 하게 되었습니다. ‘하나님을 지금까지 귀로 들었지만 이제는 하나님을 볼 수 있습니다.’ 이 투어를 통해 하나님을 다시 깨닫게 해주신 온누리 교회와 이재만 선교사님께 감사 드립니다. 앞으로도 뒤 세대가 이런 기회를 통해 하나님을 깨닫게 되는 계기가 계속 이어질 수 있게 기도하고 섬기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이규민

이번 창조 탐사여행을 통하여 하나님의 창조하심과 사랑하심을 다시 한번 깨닫고 감사하는 시간이었습니다. 이 사역을 위해 계속 기도와 후원을 하고 싶다는 마음이 생기게 해 주신 하나님께 감사 드리고 온누리 교회에 감사 드립니다.
– 백광혁 <글랜데일 그레이스 교회>

이번 탐사여행을 통해서 성경은 사실이며 하나님께서 모든 피조물을 창조 하셨다는 것을 확신하게 되었다. 그리고 진화론의 패러다임에 의해 우리의 사고와 행동이 지배 당하고 있었음을 깨닫게 되었다. 창조 탐사여행을 통해서 참으로 많은 믿음의 사람들이 성경에 대한 확고믿음에 설 수 있게 되기를 소망한다. 이 탐사를 진행하는데 도움을 주신 온누리 교회에 감사 드린다.
– Daewie Kim

이번 창조과학탐사여행을 통해 교과서로만 배운 진화론이 얼마나 잘못된 것임을 알게 되었다. 제 아버지가 한국에서 하는 일에 대한 것도 좀 더 많이 알게 되었고, 이제 성경이 정말 과학적이라는 것도 깨달았다. 앞으로도 창조과학에 대해 더 많이 알 수 있도록 책도 읽으며 성경도 더 많이 읽고 또 친구들도 많이 이 기회를 누릴 수 있도록 도와줘야겠다. 온누리교회 감사해요!
– 정국진

이번 탐사에 참여해서 참 좋았던 것은 어떤 것이 진화론을 배경으로 등장 했는지를 볼 수 있었다는 것이다. 즉, 하나님으로부터(성경) 온 것이 아닌 것을 모두 진화론을 떠 받치고 있는 것을 볼 수 있었고, 어제 말씀하신 진화론의 반대는 성경이라는 것이 분명해지면서 하나님 side와 그것이 아닌 것으로 명확하게 구분되는 것이 참 분명하다는 것에 많이 놀랐고, 여전히 중간과정이나 애매한 것은 존재하지 않는다는 것이 참 좋았다. 그 분께서 명확 하시기 때문이다. 성경이 100%사실이라는 것도 더욱 분명해졌다. 이 탐사를 후원해주신 온누리 교회에 많이 감사하고 더 큰 소망은 이 탐사가 계속적으로 많은 지지와 후원의 손길을 받아 더 많은 사람들이 이를 경험 할 수 있기를 바란다.
– 심지영

창조과학 정말로 많이 배웠습니다! 이렇게 눈으로 보는 것이 크게 도움이 되었습니다. Grand Canyon을 눈으로 보면서 하나님의 창조 과정과 노아의 홍수가 정말로 맞았습니다. 이 경험 주셔서 감사합니다. 온누리교회 감사합니다!
– 정국현

창조과학을 통해서 많이 배웠습니다. 정말 안 믿겨지지 않습니다. Grand Canyon에서 눈으로 노아의 홍수를 볼 수 있어서 정말 신기했어요. 저는 12살이며 마지막으로 이 tour할 수도 있지만 이번에 온 것이 아주 감사합니다!
– 윤사랑

많이 지쳐있을 때 예비하신 창조탐사에 하나님께 감사 드리고 후원과 지원해주신 온누리교회에 감사 드립니다. 제가 지친 까닭에 창조자 하나님을 온전히 인정하지 못한 것 때문이라는 마음을 주셨고 제 열심으로 믿음 없이 행하는 사역들에 실존주의 적인 바탕 속에 진화론과 얽혀 무엇이 진실인지 거짓인지 분별하지 못하고 있다고 치자는 식의 하나님을 외면하는 모습이었음을 깨닫게 하셔서 놀랐습니다. 그리고 특별히 12살 딸과 탐사를 하면서 다음세대를 위해 성경을 부지런히 가르치고 주입해야 한다는 그분의 음성을 듣게 되어 더욱 감사를 드립니다. 할렐루야
– 정주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