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말 좋은 여행이었습니다. 내 속에 나도 모르게 진화론이 많이 들어있는 것을 깨닫는 여행이었으며 우리의 후손들에게 어떻게 하던지 성경을 전수할 수 있을까 고민하며 애써야 한다는 새로운 각오를 하게 되었습니다.
– 오렌지 한인 교회 참석자 일동

삶에서 늘 소원하며 바랬던 한 가지가, 성경 말씀이 눈으로 보여지고 확인 되어지는 것인데, 어김 없이 다시 한번 확인 되어지는 말씀을 오늘 더 사모해봅니다. 창조주 하나님을 확증하자는 이 사역을 축복하며 응원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수고하셨습니다.
– 윤예림 <새 생명 오아시스 교회>

지난 1월 탐사여행을 통해 내 안에 이중적 사고방식(진화론)이 있다는 것을 발견하게 되었고, 요번 탐사여행에서 돌덩이 같은 성경을 바라보는 확신이 내 것으로 되었습니다.
– 정미정

우연이라 생각하고 참가하였습니다. 그런데 우연이 아니고 우리 하나님의 인도 하시었음을 참석, 탐사 후에야 알았습니다. 믿고 있던, 아니 알고 있던 모든 바탕을 바꾸어야겠습니다. “엄마”라는 말보다 “하나님”이라는 말을 가르치려 하셨던 이재만 선교사님의 믿음을 높여드립니다.
– 안승억 <노량진 교회>

하나님께서, 하나님으로부터 점점 떠나고 있는 미국과 한국의 어두운 현실 안에 창조과학회를 설립하게 하시고 귀한 사역자들을 세워 주셔서 영적 회복을 허락하심 감사합니다. 특히 2세들에게 믿음의 전수를 위해 수고 해주심 감사합니다.
-무명

이번 빙하시대 창조과학 탐사는 2번째다. 첫 번째는 아무것도 모르고 따라간 Grand Canyon탐사로 이재만 선교사님과 함께 하였었다. 이번의 탐사 느낌은 정말로 하나님의 크신 사랑과 이 모든 만물과 인간을 창조 하셨다는 것을 더욱더 나의 맘속 깊이 조화를 시켜주는 하나님의 사랑과 한 분 이라는 것을 재확인 해주는 여행이었다. 정말 이재만 선교사님과 조역활 한 분께 감사 합니다. 주님 감사합니다. 사랑합니다.
– 김필인 <오랜지 한인 교회>

이번 탐사여행에 참가하게 하신 하나님께 감사합니다. 평소 욥기가 어려웠는데 빙하시대와 욥기가 관련이 있다는 것을 알게 되어 앞으로는 욥기가 더 이해하기 쉽게 되리라 믿습니다. 귀한 사역을 하고 계시는 이재만 선교사를 통해서 하나님의 놀라운 역사를 하고 계시는 줄 믿습니다.
– 김사묵 <무리에타 장로교회>

“욥기”는 고난 받는 자를 위로하기 위한 말씀으로만 알았으나, 빙하기의 연대를 알 수 있는 확실한 증인서 임을 알고 벅찬 감격을 갖게 됩니다.
– 이범식 <오렌지 한인교회>

창조는 진화에 의해서가 아니고 하나님의 창조로 의해서 되었다는 것을 알고 욥기를 통해 하나님께서 준비하신 확실한 증거와 확인을 주심에 감사합니다.
– 김궁자

몇십번의 성경을 통달하게 읽었었지만, 미궁 속에서 알지 못했던 성경의 구절을 해석 속에 이해를 시켜 주셔서 감사합니다. “창조자 주 하나님께 이런 귀한 시간과” 이재만 선교사님을 통해 하나님의 창조 역사를 뼈 속 깊이 느끼게 배웠습니다. 성령님의 임재와 하늘이 열리고 소리를 듣고 성령의 역사를 체험 하면서 감사 드립니다.
– 최학선 <오렌지 한인 교회>

자연을 주관 하시는 하나님 자연을 통해 자녀를 훈련 시키시는 하나님 자연의 변동을 통해 하나님의 뜻을 우리에게 알려주시는 하나님 자연의 역사를 주관하시고 모든 역사의 주인 되심을 알게 하시는 하나님을 만나게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 어장수 <자운 교회>

아름답고 장엄한 요세미티를 보고 갑니다. 태초에 하나님께서 지으신 보기에 좋으셨던 자연은 얼마나 더 좋았을까 생각해봅니다. 이번 탐사여행을 통해서 여러 가지 의문들이 퍼즐처럼 잘 맞아서 큰 그림을 볼 수 있게 됨을 감사 드립니다. 놀라우신 하나님의 은혜에 감사 드릴 뿐 입니다.
– 계인호

성경을 영적으로만 보고 살아온 신앙 생활이 새롭게 하나님의 창조가 현재 자연의 변화를 보면서 다시 한번 믿음에 더 보탬이 되어 감사합니다. 창조과학 선교회가 발전하여 전 세계적으로 발전 되기를 바라며 더욱 다음 세대에 전수 되기를 다같이 노력하겠습니다.
– 김신열 <뉴저지 베다니 교회>

저는 믿음으로 성경이 진리 임을 알고 있었는데 이번 여행을 통해 과학적으로 증거를 듣고 보게 되어 더욱 확신을 가지게 되었습니다. 그리고 앞으로 예수님 재림을 더 확증하며 우리의 자녀, 손녀들, 주위 가족들, 교회 성도들에게 창조과학 여행을 전하고 꼭 이들에게 진화론의 헛된 이론을 버리고 성경의 창조 역사를 입을 열어 증거 할 수 있기를 소원하며 기도합니다. 하나님께서 하나님으로부터 점점 떠나고 있는 미국과 한국의 어두운 현실 안에 창조과학회를 설립하게 하시고 귀한 사역자들을 세워 주셔서 영적 회복을 허락하심 감사 합니다. 특히 2세들에게 믿음의 전수를 위해 수고 해주심 감사합니다.
-이영순 <오렌지 한인교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