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정규 선생님] 어릴 적 케첩 볶음밥을 먹으려고 다닌 교회가 생각납니다.아무것도 모르고 내뱉은 아멘이란 단어의 진리를 알게 됩니다. 창조주의 존재의실재와 그 증거를 보았습니다. 그 누군가에게 처음으로 진화론이 맞지 않다고고백하여 봤습니다. 이 모든 일들, 이 일들이 있기까지 과정들을 모두 그분께서이끌어주신 거라 믿습니다. 함께하신 창조과학선교회, 교직원, 학생들에게 감사함을전하고 돌아가는 그날까지 안전하게 가길 기도하며 모든 영광을 주께 ~~~!!!

[이동환 선생님] 이제 와 생각해보면 진화론과 창조론을 둘 다 ‘믿는다’의 개념이아니라 ‘듣고 안다’의 개념으로만 알고 있었습니다. 창조과학이라는 내용을 처음들었을 땐 믿기 힘든 이 사실을 어떻게 과학적으로 증명하는가라는 생각에궁금증으로 따라갔고 하나님께서 창조하심을 눈으로도 관찰할 수 있다는 결론에닿았습니다. 이제는 성경에 나오는 역사를 더 탐구하고 싶은 마음이 생겼습니다. 이모든 것을 하나님께서 하셨음을 고백합니다.

[우세윤 선생님] 창조과학탐사를 준비할 때 솔직히 가기 싫은 마음과 해외 가는것에 대한 부담감을 가지고 출발했습니다. 장시간의 비행, 적응되지 않는 시차,음식 등으로 힘들었던 탐사 1,2 일차였습니다. 하지만 그랜드 캐니언을 본 순간보기 전에 느꼈던 마음, 생각들이 순식간에 감동으로 바뀌었습니다. “아멘”이라는말이 마음속에 계속 되새겨졌습니다. 성령의 감동이었습니다. 이후 탐사는 몸은고되었지만 행복한 마음으로 지금까지 잘 보낼 수 있었습니다. 고생해 주시는김낙경 박사님, 서은주 간사님, 버스기사님 너무 감사드리고 마지막까지 저희에안전을 지켜주실 주님께 감사 또 감사를 드립니다.

[조현준] 이번 창조과학탐사를 통해 창조주 하나님에 대해 더 깊이 알고 또 새롭게 배울 수 있는 좋은 여행이었다고 생각합니다. 저는 항상 노아 홍수에 대한이야기를 들을 때마다 이 이야기에 대한 의구심이 많았습니다. 하지만 미국에 와서그랜드 캐니언, 브라이스 캐니언, 자이언 캐니언 등등 많은 증거들을 눈으로 보며 노아 홍수에 대한 확실한 믿음을 가질 수 있었고 또한 창조주 하나님에 대한믿음도 확고하게 되었습니다. 소감문을 마치며 앞으로도 많은 사람들에게 좋은말씀 전해주실 김낙경 선생님에게 은혜를 더하여 주시고 지금까지 안 다치고무사히 여행하게 해주신 주님께 감사를 드립니다

[이상욱] 저는 모태신앙이며 현재도 교회를 잘 나가고있습니다 지금도 교회를 잘나가고 있지만 이번 창조과학탐사여행을 간다고 했을때 창조론에 대해서 생각해봤습니다 그런데 제가 지금까지 맞다고 생각한것은 진화론에 더 가까운 것들이많았습니다 그래서 저는 이번 창조과학탐사여행을 하기 전까지 창조론에대한 많은의심을 갖고 있었습니다 그런데 이번 창조과학탐사여행에서 김낙경 박사님의강의와 그랜드캐년 브라이스캐년 자이언캐년 요세미티 등등 많은 창조론의증거들을 봐가면서 주님께서 정말로 창조를 하신게 맞구나 확신을 가지게 되는이번 여행이었습니다 그래서 저는 이런 확신을 가지고 앞으로도 더 깊게 주님에대해 알아가며 더 진실된 신앙생활을 해야겠다 다짐할수 있는 계기가 되었던것같습니다

[이지우] 저는 이번 창조과학탐사로 하나님께서 천지를 창조하실 때 실수 하나없음을 알게 되었고 학교에서 배우던 진화론이 틀리고 창조론이 맞다는 것도 알게되었습니다. 그리고 이번 기회를 통해 성경에 대해 더 자세히 알아가는 시간이되었습니다. 창조과학탐사를 잘 참여 할 수 있도록 도와주신 하나님과 김낙경박사님, 모든 선생님, 그리고 버스기사님께 감사드립니다. 사랑합니다!

[이승준] 약 두 달 전부터 교회를 다니기 시작했는데 솔직히 그때는 하나님을 잘모르고 무슨 말인지도 잘 몰랐습니다. 이번 창조과학탐사에 오면서 각각의 캐니언,요세미티, 세도나 등 하나님이 창조하신 것을 보며 하나님이 저의 진정한구원자라는 것을 깨달았습니다. 그리고 김낙경 박사님께서 해주신 진화론, 공룡,빙하기 등 여러 강의를 듣고 제가 지금까지 잘못 알고 있었다는 걸 느끼고하나님에 대해 더 알고 싶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그래서 이제부터는 확실한마음을 가지고 하나님께 예배드리고 싶습니다.

[김영동] 창조과학탐사를 통해 하나님과 예수님 그리고 창조론에 대해 더 많이생각해 보는 시간을 가진 것 같습니다. 처음에는 하나님과 창조론을 보면서 말이안 된다고 생각했었는데 이곳에서 여러 증거들을 보며 다시 한번 창조론을 생각해보게 되었습니다. 생각해 보니 진화론의 여러 증거들은 대부분 과장되거나거짓이었던 반면, 창조론은 확실한 증거들이 있었습니다. 처음에는 진화론을믿었지만 지금은 창조론이 사실인 것 같습니다. 지금까지는 진화론을 믿었지만오늘부터라도 창조론을 믿고 이런 이야기를 해주신 선생님들께 감사를 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