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욱진/퍼듀 한인장로교회]    

몇 년 전에 이재만 선교사님께서 창조과학 세미나 오셨을때 처음 알게 되었습니다.그때에 이 탐사에 대해서도 알게 되었는데 졸업 전에 꼭 와보고 싶다는 기도를 드렸습니다. 그런데 기도의 응답으로 지금 이 순간이렇게 여기에 있을 수 있어서 너무 감격스럽고 감동입니다. 그때도 지금과 거의 같은 강의를세미나때 들었었는데 그 심판의 흔적들을 실제로 눈으로 보며 다시한번세미나를 들으니 더 놀라웠고 새롭게 와닿았습니다. 강의를 들으며 이 사실을 주변 사람들에게 또 세상사람들에게 꼭 전해야겠다는 결심을 했습니다. 이제 졸업후 한국에 들어갈 계획입니다. 하나님께서 저에게가족 선교에 대한 사명을 주셨는데 더 큰 사명감으로열심히 섬길 수 있을 것 같습니다. 그리고 이런 기회에 참여할수 있도록 도움 주신 후원자께 너무 감사드립니다.

[한희진/시애틀 형제교회]    

저는 여기와서 제 믿음이 어떤 면에서 불안정했다고 느낄 수 있었습니다. 선교사님께서우리가 하나님을 믿는 가장 근본적인 이유가 뭔지를 물어왔는데 대답이 “사실이기때문에”이었을때내가 왜 이런 쉬운 답을 엄청 고민하면서 대답하려고 했지?라고 생각했습니다. 저는 제 자신을 돌아보며 성경을 읽을 땐 이게 진짜 맞을까?라고 생각했습니다. 여기와서 성경이 사실이라는 것을 마음 깊이새기고 갈수 있어서 후원자님께 너무 감사합니다. 하나님의 계획에 잘 사용될 수 있도록 열심히 살겠습니다.

[김가인/시애틀 형제교회]    

3년전부터 여건이 안되어 계속 못 오고 있었던 창탐에 하나님의 은혜로 오게 되었습니다. 사실 오기전에는 걱정이 많았습니다. 어렸을적부터 견고히 교육받아온 진화론을 반증하는 것들을 보고 배웠을때 온전히 믿을 수 있을까 걱정했습니다. 그런데하나님의 은혜로 듣는 족족 믿음으로 다 온전히 받아들여졌고 또 이제껏 얼마나 터무니없는 것을 배웠는지, 이 세대가 얼마나 악한지를 다시한번 깨닫는 시간이었습니다. 이 자리에 올 수 있도록 허락해 주시고 좋은 시간을 허락해주신 하나님과 후원해주신 후원자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백진경/소망장로교회]    

이 시간을 계획하고 준비하신 하나님께 감사드립니다. 하나님께서는 사랑함으로 하나님 형상을 닮은 저를 만드셨기에 하나님의 자녀라는 자존감을 갖고 하나님을 제대로 알고 전해야겠다는 생각을 하게 되었습니다. 이 창조과학탐사를 후원하는 선한 영향력을 실천하시는 분들께 감사하며 나도 내 삶 가운데 선한 영향력을 끼치며 살아야겠다고 생각했습니다. 감사합니다.

[조은비/퍼듀 한인장로교회]    

저는 이번 탐사를 통해 다시 한번 하나님의 광대하심과 전지전능하심을 눈으로 보고 느낄수 있어서 너무 좋았습니다. 또한 성경이 절대적 진리임을 더 생생하게 느낄 수 있어서 더 감사했습니다. 그뿐 아니라 창조과학탐사 사역의 중요성을 너무 뼈저리게 느꼈고그렇기에후원의 필요성 또한 더 느낀 시간이었습니다. 앞으로 후원자님께서 저희를 후원해 주셨듯 저도 그런 후원자가 되고 싶습니다. 다시한번 너무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