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클라호마에 University of Central Oklahoma 에서 공부하고 있는 김예은입니다.     

우선 후원해 주신 분께 좋은 시간을 가질 수 있도록 도움을 주셔서 감사의  말을 드리고 싶습니다.       

아무것도 모르고 왔는데 이렇게 많은 것을 알고 깨달으니 정말 하나님께서 나를 많이 사랑하시구나를 또 한번 깨닫습니다.       

보이는 것만 믿었고 그게 진리라 생각했던 저의 어리석은 모습을 다시 한번 회개하고 이제부터 있을 영적싸움들을 사랑이 아닌 말씀만 붙들며 살아야겠다고 느꼈습니다.   

이제 저뿐만 아니라 주변 사람들까지 이 캠프에 꼭 참여 할수 있도록 노력해야겠다고 생각 되어집니다.       

이재만 선교사님을 만나게 하신 하나님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김 예 은

 

 

 

 

안녕하세요. 

저는 시애틀 형제교회에 다니는 송혜준입니다.   

매년 저희 교회에서는 창조과학탐사을 광고하지만  시간이 맞지 않아서 계속 참석을 하지 못하였습니다.   

그런데 이번에 정말 좋은 기회에 참석을 하게 된 것입니다.     

창조과학탐사를 통해 하나님에 대해 더 깊이 알게 되었고 하나님이 더 좋아졌습니다. 

하나님 말씀 안에서 배워야 할 것들이 많고 제가 하나님을 아는 지식보다 더 깊이 알고 싶다는 갈망이 있었는데 제 갈망을 창조과학탐사을 통해 채워주신 하나님을 만났습니다.     

 3박4일동안 강의로 많은 것을 알려주신 이재만 선교사님과 후원하여주신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송 혜준

 

 

 

안녕하세요.

시애틀형제교회 다운타운 캠퍼스에서 온 김재환입니다.     

개인적으로 후원이 너무나도 간절한 상황이였는데 하나님께서 이곳으로 인도해 주심에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철저하게 진화론의 백그라운드를 가지고 학부를 졸업하였고 진화론을 기반으로 치대를 다니고 있었습니다.   

 하나님께서는 그런 저를 이곳으로 오게 하시고 이 귀한 강의를 듣게 하였는데 이 사실을 깨닫고 나니  너무나 큰 감사가 나옵니다.     

 제가 왜? 온 힘을 다하여 이 창조론을 더 배워야 하는지도 깨달았습니다.       

앞으로 의학계에도 또 어떠한 의미를 주는지도 되새겨보는 귀한 시간이였습니다.       위기를 기회로 바꾸시는 하나님의 자녀로 살아갈것을 약속합니다.

-김 재 환

 

 

하나님을 모르고 살 수도 있었을텐데 이렇게 주님 안에 거하는 삶 자체가 큰 은혜입니다.     

어렴풋이 주님의 사랑을 묵상하다가 하나님께서  창조하시고 심판하신 것을 눈으로, 마음으로 담았습니다. 잊지 못할 순간들이었습니다.    

제 마음에 예수님께서 살아계심, 역사하심이 더 감격적으로 느껴집니다.       

제가 하나님을 알지 못하던 때에도 띠를 두르신다던 하나님의 사랑에 감사합니다. 

   또 귀한 사역으로 봉사해 주시는 이 재만 선교사님게 감사드립니다.     

 예수님 사랑, 복음 더 뜨겁게 전하며 살겠습니다.

-퍼듀 한인 장로교회 <장 미 란  >

 

 

 

이 자리에 이 시기에 창조과학탐사에 참여할 수 있었던 것이 결코 우연이 아니라고 생각합니다.       

이것을 허락해 주신 하나님께 감사드리고 후원자분의 도움에 또한 감사합니다.       

후원자분의 도움으로 제가 많은 것을 보고 듣고 느끼고 배울수 있었습니다. 

이렇게 받은 것을 다른 사람들에게 권하고 전할 수 있는 보내는 사역으로  창조과학탐사를 돕고 공급해야 하겠습니다.

-드림장로교회 <이 미 진 >

 

 

 

 

처음엔 여행 삼아 신청한 것이 부끄럽게 느껴질 정도로 훌륭한  탐사여행입니다.

 이 세상을 우리의 관점이 아닌 성경적인 관점으로 다시 한번 돌아 볼 수 있는 계기가 되었습니다.     

매년 이 프로그램이 열리지 못할 만큼의  어려움이 있더라도 끊임없이 열어 가신  하나님께서 이 창조과학탐사를 아주 많이  좋아하시고 이 창조과학탐사로 영광을 받고 계심을 알 수 있는 여행이였습니다.     

또 우리를 거기로 이끌어서  하나님이 창조하신 사실을 누릴수 있게 하신것이 바로  하나님의 은혜입니다.       

  선교사님 수고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또 여기가지 오게 해 주신 하나님께 감사드리고 마지막으로 후원해 주셔서 갈수 있는 기회를 주신 후원자분께도 감사드립니다.

-새벽빛 감리교회 <유 은 성 >

 

 

 

몇 년 전에 이재만 선교사님께서 창조과학 세미나 오셨을때 처음 알게 되었습니다.

그때에 이 탐사에 대해서도 알게 되었는데 졸업 전에 꼭 와보고 싶다는 기도를 드렸습니다.     

그런데 기도의 응답으로 지금 이 순간  이렇게 여기에 있을 수 있어서 너무 감격스럽고 감동입니다.     

 그때도 지금과 거의 같은 강의를  세미나때 들었었는데 그 심판의 흔적들을 실제로 눈으로 보며 다시한번  세미나를 들으니 더 놀라웠고 새롭게 와 닿았습니다. 

        강의를 들으며 이 사실을 주변 사람들에게 또 세상사람들에게 꼭 전해야겠다는 결심을 했습니다.     

또 이제 졸업후 한국에 들어갈 계획입니다.       

하나님께서 저에게  가족 선교에 대한 사명을 주셨는데 더 큰 사명감과 열심으로 섬길 수 있을 것 같습니다.      그리고 이런 기회에 참여할수 있도록 도움 주신 후원자분께 너무 감사드립니다.

-퍼듀한인 장로교회 <정 욱 진 >

 

 

 

저는 여기와서 제 믿음이 어떤 면에서 불안정했다고 느낄 수 있었습니다.               

선교사님이 우리보고 우리가 하나님을 믿는 가장 근본적인 이유가 뭔지를 물어왔는데 대답이 “사실이기 때문에”였을때    내가 왜 이런 쉬운 답을 엄청 고민하면서 대답하려고 했지?라고 생각 했습니다.   

      저는 제 자신을 돌아보면서 성경을 읽을 땐 이게 진짜 맞을까?”라고 생각했습니다.       

여기와서 성경이 사실이라는 것을 깊이 마음에 세기고 갈수 있어서 후원자님께

너무 감사합니다.   

하나님의 계획에 잘 사용될 수 있도록 열심히 살겠습니다.

-시애틀 형제교회 <한 희 진 >

 

 

 

저는 3년전 부터 너무 오고 싶었던 창탐이였는데 여건이 안되서 계속 못 오고 있었습니다. 

그런데 이번에 하나님의 은혜로 오게 되었습니다.       

사실 오기전에는 걱정이 많았습니다.       

어렸을적부터 견고히 교육 받아온 진화론을 반증하는 것들을 보고 배웠을때 온전히 믿을 수 있을까 하고 걱정했었거든요.     

그런데  하나님의 은혜로 듣는 족족 믿음으로 다 온전히 받아들여졌고 또 이제껏 얼마나 터무니 없는 것을 배웠는지, 이 세대가 얼마나 악한지를 다시한번 깨닫게 되는 시간이었습니다.             

이 자리에 올 수 있도록 허락해 주시고 좋은 시간을 허락해주신 하나님과 후원해주신 후원자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시애틀 형제교회 < 김 가 인>

 

 

 

이 시간을 계획하고 준비하신 하나님께 감사드립니다. 

하나님께서는 사랑함으로 하나님 형상을 닮은 저를 만드셨기에 하나님의 자녀라는 자존감을 갖고 하나님을 제대로 알고 전해야 겠다는 생각을 하게 되었습니다. 

 이 창조과학탐사를 후원하는 선한 영향력을 실천하시는 분들께 감사하며 나도 내 삶 가운데 선한 영향력을 끼치며 살아야겠다고 생각했습니다. 감사합니다.

-소망장로교회 < 백 진 경>

 

 

 

저는 이번 탐사를 통해서 다시 한번 하나님의 광대하심과 전지전능하심을 눈으로 보고 느낄수 있어서 너무 좋았습니다.

     또한 성경이 절대적 진리임을 더 생생하게 느낄 수 있어서 더 감사했습니다.     

 그뿐 아니라 창조과학탐사 사역을 중요성을 너무 뼈저리게 느꼈고  그렇기에 더 후원의 필요성 또한 느낀 시간이었습니다.         

앞으로 후원자님께서 저희를 후원해 주셨듯이 저도 그런 후원자가 되고 싶습니다. 다시한번 너무 감사합니다.

-퍼듀한인장로교회 <조 은 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