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조과학탐사여행에서 그랜드캐년을 가면서 하나님의 창조를 배운다고 들었을때 무슨 연관이 있을까? 생각하며 궁금하였습니다.  투어를 시작하면서 내가 그동안 하나님의 창조를 믿으면서도 말씀 그대로 보다 나의 방식대로 또는 다른 미디어를 통해 창세기에 나오는 하나님의 창조를 잘못 믿었다는 것을 깨달았습니다.  이번 창조과학탐사여행을 통해 확실히 하나님의 놀라운 섭리와 창조를 알게 되어 헌신적으로 전달해 주신 김낙경 박사님께 감사를 드립니다. 그리고 집에 돌아가서 이웃과 친척들, 자손들에게도 기회 닿는대로 하나님의 창조를 잘 전하고 잘못 믿고 있는 ‘진화론’도 알려준 기회를 갖기를 원합니다.

-충현 선교교회  < 정 귀 민>

여기 오기 전에는 내가 배우고 있는거 다 진짜이고 성경에 대해 자세히는 몰랐는데 창조과학에 와서 이 재만 선교사님을 만나 내가 잘못 배우고 있는 것을 바로 알게 되어 많은 깨달음이 있어서 좋았습니다. 성경에서 나오는 인물과 상황들을 깊이 설명을 들어 그동안 궁금하고 잘못 알았던 것을 바로 알고 그것에 더 쉽게 장소를 가서 보는게 더욱 신기할 따름이었다. 또 말씀에 척척 맞아 진짜의 하나님을 다시 경험하고 하나님의 진짜의 뜻이 무엇인지 알게 되어 좋은 날들이 되어 좋았습니다.  그리고 동성애와 같은 것에 잘못을 다시 알게 되어 이번 년도에 최고에 날이 된것 같아 좋았습니다.

-충현 선교교회 <김 미 화>

창조과학탐사, 여행을 오기 전에 내가 있던 궁금증은 지구의 나이 ‘46억년’에 관한 것이었다.  어려서부터 창조설을 믿고 자랐고 살아왔지만 그들이 ‘과학’이라고 말하는 진화론에서 주장하는 46억년 또한 무시할 수만은 없었다.  김낙경박사님의 강의를 통해 궁금증을 해결하고 하나님이 창조하심을 믿는 나의 믿음이 한층 더 성숙해져서 돌아가는 귀한 여행이였다.

-충현 선교교회 <라 현 영>

이번 창조과학 탐사를 통하여 다시 한번 창조주 하나님께 영광 돌리며 심판하시는 하나님을 향한 순종하며 살아가야 할 목적과 분명한 이유를 다시 한번 생각하게 되었습니다. 세상적인 신념과 하나님의 법안에서 어느쪽으로 정확하게 내가 서야하는지도 다시한번 확고히 결단하는 시간이 되었습니다.  이 아름다운 모든 것들을 누릴수 있도록 인도하여 주신 하나님께 감사드립니다.

-충현 선교교회 <채 제 니>

30년전에 방문했을때엔 OUT VIEW만 단순히 생각했었는데 이번 샤론회 주체 창조과학여행은 정말 각별한 강사님의 디테일한 설명과 유투브등으로 정말 잘 배우고 갑니다.  특히 모든 REST AREA에서도 흔히 볼수 있었던건 자그마한 그리고 닳아빠진 조개 껍질등을 보고선 정말 경이로웠습니다. 한국에 돌아가서 아이들에게 열심으로  배운것을  나누도록 하도록 하겠습니다.

-충현 선교교회 <감 성 미>

하나님이 만들어 주신 아름다운 곳이라고만 생각한 그랜드캐년이 우리의 죄로 인해 물로 덮여진 지구의 조금만 모습을 보여준 곳이라는 지식으로 바라보면서 많은 생각을 하게 되었습니다. 또한 진화론이란 성경과 상반된 인간이 만들어 낸 학문이 이 세상에 돌아오면서 교회가 설 자리가 없어진 형국의 모습을 보면서 통탄스런 마음을 금할 수 없었습니다.  미국에서까지 교과 과정속에 들어와 지리를 흐리고 있는 이 진화론에 맞서서 하나님의 참 진리를 전하고자 애쓰고 계신  “창조과학” 모든 분들게 감사드리고 기도로 동역하겠습니다.

-충현 선교교회 <이 소 영>

2박 3일 동안 그랜드캐년에 창조과학탐사여행을 통해 심판 중에도 하나님의 긍휼하심으로 구원으로 인도해 주신 ‘바라’ 의 하나님을 찬양합니다.  노아홍수의 흔적 곳곳에 남아있는 장소를 직접 눈으로 보고 성경의 사건이 사실임을 확인하셔서 너무 감사합니다.  유신론적 진화론이 대세인 이 때에 창조론이 교회를 새롭게 하고 복음의 증인으로 전도자의 사명을 더 충실히 감당해야겠다고 다짐해 봅니다.

-충현 선교교회 <주 에스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