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조과학 탐사여행 오기 전에는 별로 오고 싶지 않았습니다. 왜냐하면 하나님이 나를 사랑하신다는 것을 믿지 못한 마음이 들어서였습니다. 그렇지만  여기 와서  하나님이 우리를 정말 사랑하신다는 것을 알았습니다. 예수님에 대해 전혀 몰랐던 이야기에 듣고 깜짝 놀랐습니다. 그리고 지금 전 세계에서  우리가 몰랐던 거짓 성경과 교재들을 우리가 배우고 있다는 사실에 놀랐습니다.  창조과학을 통해 진실을 듣게 되었고, 내가 그 증거들을 봤을 때 정말 하나님이 대단하다는 것을 알게 되었습니다. 지금 다시 생각해 보면 창조과학탐사에 안왔었다면 거짓의 세계에 빠졌을 것입니다. . 그리고 창조과학을 통해 그동안 내가 얼마나 예수님을 잃고 살아왔는지를 깨달으며 회개하는 시간이 되었습니다. 이번  계기에 내가 하나님을 제대로 바라보고 예수님을 느낄수 있는  계기가 되었다고 생각합니다.

-서산 제일 감리교회  < 이 창 건>

‘나는 길이요 진리요 생명이니 나로 말미암지 않고는 아버지께로 올자가 없느니라’ (요한복음 14장 6절) 신앙이 좋고  믿음이 있다고  자부하고 살아왔는데 이 창조과학탐사를 하면서 내가 얼마나 기복적인 종교관을 가지고 살아가고 있음을 깨달았습니다. 이 탐사을 통해  위기가 기회임을 깨닫고, 창조역사 현장의 땅을 밟아보면서 하나님이 진실로 유일하신 구원의 주님이심을 알게 하셔서 감사합니다.  구원의 주님! 주님이 우리를 창조하신 목적대로 우리를 통하여 행하시고자 하신 그 계획대로 살고 영광을 올려 드리기를 원합니다.  세상의 악한 영과 잘못된 사실로 물들지 않고 오직 성경, 오직 은혜, 오직 믿음으로 돌아가고 기쁨으로 , 감사하는 사람으로 살아가길 기원합니다.  놀라우신 구원의 은총을 베풀어 주시고 구원해 주신 하나님께 감사드립니다.

-서산 제일 감리교회  < 임 춘 화>

창세기에서 이해 못했던 점들을 이해할 수 있는 계기가 되기를 바라면서 창조과학 탐사에 참가하게 되었는데 이번 탐사를 통해 창세기의 의문점이 풀리는 것을 기쁨으로 받아 들이고 눈으로 체험하게 되어 진심으로 감사와 경이로움을 체험하고 갑니다. 천지를 창조하신 하나님 함께 계셨던 예수님을 만나고 느낌을 고백합니다.  창조론의 과학적 역사관이 교회사에 실리도록 기도해야겠다고 다짐합니다.  매 순간마다 헌신적으로 준비하시고 말씀 전하시는 이재만 선교사님의 모습에서 나의 부족한 모습을 발견하게 되었습니다.  처음이 좋았다. 전능하고 좋으신분!  내가 죽을 때 까지 이 말씀 잊지 않고 살겠습니다.

-서산 제일 감리교회  < 김 종 국 권사>

현재 저는 이공계를 희망하고 있는 학생으로써 일주일에 과학 과목만 9시간씩 듣고 있는데, 저희 선생님들께서는 진화론이 없으면 모든 과학 지식들이 성립되는 것이 없다는 전제를 깔고 항상 수업을 진행하십니다. 그렇기  때문에 지금까지 학교를 다니는 그 오랜 시간 동안 사실 진화론이 옳고 창조과학은 그저 믿음일 뿐이라고 생각하였는데 이번 창조과학탐사을 통해서 진화론은 모순덩어리이고, 모든 과학의 근거가 성경에 다 있다는 것이 너무 신기했고, 제가 앞으로 어떻게 나아가야 할지 제 가치관을 바르게 성립할 수 있게 되어서 너무 감사한 기회였다고 생각합니다.

-서산 제일 감리교회  < 원 예 지>

처음에는 그저 기적과 같은 일로만 생각했던 창조를 과학적으로 설명해 주시는 것이 놀라웠습니다. 또한 빙하시대나 공룡시대, 사람들의 인종 등 성경과는 관련 없이 보이는 부분들이 모두 하나님의 계획이었다는 것들을 알게 되었던 것 같습니다. 마지막으로 성경의 중요성을 깨닫게 되었습니다.

-서산 제일 감리교회  < 이 희 만>

1년전 유투브채녈로 이재만 선교사님의 창조과학세미나를 (12강)보면서 큰 충격과 감동을 받았습니다.  심장이 쿵쾅거리며 두 눈으로 보는 모든 세상이 하나님의 창조를 보게 되더군요.  실제로 선교사님을 뵈면서 미국 투어에 참여하고 싶어서 기도 중에 있었는데 좋은 기회가 생겨 정말 감사합니다. 이제 탐사를 마치고 한국에 들어가서 전능하시고 좋은 분인 우리 주님을 위해, 하나님이 사용하시기에 편한 그릇이 되기 위해 살겠습니다.  선교사님. 정말 감사합니다. 귀한 사역 감당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서산 제일 감리교회  < 오 혜 미>

창조과학탐사을 통해 새롭게 더 많은 구체적인 하나님의 꿈의 창조역사를 배우게 되서 너무나도 감사하고 감사합니다.  아들과 함께 참여하게 됐는데 하루 하루 가는곳마다 너무나도 놀랍고 참으로 하나님의 위대하심과 경이로움을 느낍니다.  “이미 우리는 죽은자였다. 예수님을 만나 살게 되었다”는 말씀이 감동으로 마음에 들어왔습니다. 진화의 반대는 창조가 아니고 성경이다는것과 이재만 선교사님의 지치지 않는 강의를 매일 들으면서 이 순간에 감동을 받았습니다.  “이재만 선교사님은 하나님의 사람으로서 참으로 멋지고 훌륭하십니다” 우리의 자녀도 그런 하나님의 사람으로 주의 일을 위해 멋지게 살기를 소원해 봅니다

-서산 제일 감리교회  < 장 동 금>

어려서 학교에서 과학을 배울때 “ 끝이 없는 우주의 팽창하는 우주” 이 내용을 처음 접했을때 부터 학교에서 배우는 성경과 상반되는 이론과 내용들이 거짓임을 알고 있었습니다. 그러나 지금 세상이 성경에 관해 부정을 위한 부정을 한다는 것을 쉽게 알 수 있습니다.  “끝이 없고 우주는 그 말 그대로 이 세상이 창조주 하나님이 지으시지 않았다”면 어찌 인간이 무슨 과학으로 그 진리를 성경이 아니고서야 깨달을 수 있겠습니다.  선교사님을 통해 성경에 근거한 창조과학의 참됨이 하나님의 살아 역사하심을 증언하는 놀라운 사역이란 것을 깨닫고 많은 감동과 참 진리에 대한 기쁨을 얻고 갑니다. 선교사님을 통해 역사하시는 하나님께 영광돌립니다.

-서산 제일 감리교회  < 최 장 석>

처음 이곳에 올때 하나님께서 우리 가족 모두를 어떻게 만나서 변화시켜 주실까 기대했습니다. 그런데 선교사님 설명을 들으며 “아.. 하나님. 우리 예수님께 더욱 집중하라는 것이구나”..를 깨닫게 되었습니다.  창조주 하나님께서 만드신 처음 이 곳이 아나라 홍수 이후의 곳들을 보며 감동과 죄송함 그리고 더욱 예수 그리스도께 집중하며 살기를 다짐합니다. 그리고 다음 세대를 살려야겠다는  애통함으로 더욱 지혜를 구하며 기도하며 가르쳐 주시는 그 길에서 담대히 서야함을 느꼈습니다.

-서산 제일 감리교회  < 정 윤 경>

생각보다 진화론이 많은 곳에 스며들어 있다는 것을 알게 되었고, 나도 알게 모르게 진화론을 믿고 있었다는 것을 알았습니다. 5일 내내 학교에서 진화론을 전제로 한 교육을 받고 토, 일요일엔 창조에 대해 배우면서 두개가 섞여 내 안에 자리잡고 있음을 알고 빨리 떨쳐야겠다고 느꼈습니다. 실제로 교과서에 보던 사층리, 선상지들을 직접 눈으로 보면서 쌓이고 깎여서 만들어진게 아니라 하나님의 설계로 만들어졌음을 다시 깨달았습니다.

-서산 제일 감리교회  < 신 하 은>

이곳에 오기 전에는 창조론을 믿긴 하지만 진화론도 맞는 것도 많아서  헷갈렸었는데 이곳에 와서 강의를 듣고 눈으로 직접보니 진화론은 확실히 틀렸다는 확신을 갖게 되었습니다. 교회를 다니기는 하지만 믿음이 많이 부족했던 것을 깨달았고 믿음은 얻고 가는 것 같아 너무 감사한 시간이셨습니다.

-서산 제일 감리교회  < 신 예 은>

태어나면서 부터 기독교 분위기에서 자랐기에 하나님 창조에 대해 조금의 의심도 없었습니다.  진화론은 나에게 조금의 영향도 미치지 못한다고 생각을 했습니다.  그러나 내가 창조론을 조금도 의심을 하지 않았고 나의 사고가 성경적 창조론을 의심하지 않았지만 의연중에 나의 사고가 진화론적 사고에 젖어 있었음을 이번 창조과학세미나를 통해 깨닫게 되었습니다.

-서산 제일 감리교회  < 서 한 나>

진화론의 허구를 잘 알려주셔서 감사하고 성경 말씀이 진리임을 더욱 확신 하였습니다. 앞으로 한국교회 모든 성도들이 창조과학탐사에 다 참여하여 우리 안에 은연 중 들어 본 사탄의 영향에서 부터 자유케 되기를 기도합니다.  성경말씀을 구체적인 진리로서 예수님이 이 진리를 알려 주시기 위해서 고난 당하시었음을 확신한 사랑으로 더욱 감사합니다. 영생의 삶, 영원히 주님과 함께 다스릴 하나님 나라의 일꾼으로 살게 될 것을 구체적으로 확신케 되었습니다.

-서산 제일 감리교회  < 이 구 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