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년전부터 이  탐사 투어에 관심을 갖고 참여하고 싶었습니다.군종 목사님들을 이 투어에 참여시킬 목적으로 한번 투어에 참여하게 되었습니다. 대자연의 웅장함을 보며 하나님의 창조의 위대함을 말했던것이 너무 무지한 것이었음을 고백하게 되었고, 창조의 때가 얼마나 아름다웠을까?를 생각하며 죄로 인한 심판의 두려움과 구원의 은혜를 다시 한번 깊이 묵상하게 되었습니다. 이 시대를 보며 종교개혁자들이 외쳤던 성경으로 돌아가는 것이 우리의 유일한 해법임을 다시 고백합니다.  귀한 투어를 인도해 주신 이재만 선교사님께 감사드립니다.

-선한 목자교회 <이 호상 군종목사>

점진적 창조론, 유신론적 진화론, 진화론적 창조론의 우종학 교수님의 이론에  늘 관심을 가지고 있었는데 하나님이 허락하신 이번  창조과학탐사에 참가하게 되었습니다. 너무나도 분명한 성경 말씀과 현장을 보면서 다시 한번 창조론에 대한 확신을 가지는 기회이었습니다. 이제 귀국해서 교회의 청년들과 학생들을  창조과학탐사여행에 참여시키는 정책적인 역할을 수행하려고 합니다.

특히 선교사님의 모습을 보며 사명자와 소명에 대해 확신을 가지는 기회가 되었습니다.

-국군 중앙교회 <이 석 영 목사 (육군 군목 중령)>

성경적 창조론에 대한 확신과 이해와 믿음을 가지고 그동안 많은 교육과 강의 설교를 해 왔습니다.이번 탐사를 통해서 현대 시장의 근본이 진화론임을 깨닫고 갑니다.좀더 깊이있고 ,좀더 정확한 연구를 통해 하나님을 믿지 않는 사람들과 젊은이들에게 하나님의 창조하심을 전하겠습니다. 특히 타종교인들에게 변증과 설명과 설득을 해야겠다는 생각을 해봅니다.꼭 한번만이라도 직강을 듣기를 소원했는데 이렇게 직접 투어를 하면서 들으니 더 감동과 감탄을 하게 되었습니다. 창조과학선교회의 사역을 통해 이 시대를 살아가는 사람들을 더욱 곧게 세워나가는 통로가 되기를 기도합니다.

-5군단 응진교회 <김 종 천목사>

신앙과 과학, 이 둘의 만남을 어떻게 해야 하는지에 대한 고민을 가득 안고 와서 해결의 실마리를 찾아 돌아갑니다. 먼 길을 돌고 돌아오는 이 탐사가 단순한 외적 탐사가 아니라 하나님을 찾고 더욱 알아가는 탐사였습니다. 목사로서 말씀을 전하고 가르치는 동안 그 안에서 진정 하나님을 , 예수님을 전하고 있는지를 다시한번 생각하게 한 귀한 시간을 허락해주신 하나님께 감사와 영광을 돌립니다.

-2기갑여단 여호수아교회 <안 재 균목사>

원래도 지식과 증거를 통해 하나님 알아가는 것을 좋아하지만 저의 언어로 소화해서 말하는 것이 어려웠습니다. 변증법 책을 읽으면서도 어려웠는데 이번 창조과학 탐사는 강의와 질의 응답, 직접 눈으로 보며 체계적이고도 명확하게 알아 갈수 있어서 정말 좋았습니다. 이 재만 선교사님과 지내면서 하나님께서 선교사님께 하신 일을 듣게 되었고 그 일을 통해, 우리를 통해 하실 일도 기대하게 되었습니다.

제가 나아갈 교육 분야, 특히 미취학 아이들에게 이 증거와 사실을 어떻게 전하면 좋을지 고민하고 전하고 싶습니다. 정말 귀하고 의미있었으며, 따뜻한 시간을 만들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선한 목자교회 <서 현 아>

성경이 더욱 제게 사실인 것으로 가득 차길 기도하면서  창조과학 지식을 내 주변에 전하고 싶습니다. 그리고 제 주위에는 믿지 않는 사람들이 잔뜩 있습니다. 여태까지는 전도하기에 용기를 내지 않았는데 이제는  잘 전달 할 수 있도록 준비하여 그들에게 복음을 들고 나설 수 있을것 같습니다.

6년간 과학선생으로 가르쳤던 거짓을 알게 되어 몰랐다하면서 내 속에서 진화론과 타협했던 것을 반성합니다. 진화론이 완벽한 과학적 진리라는 사실이라는 것에 대해 아무 말도 하지 않았던 어른들의 기존세대의 믿는 자들의 책임이라고 느끼며 마음이 무겁습니다. 더 큰 무거운 마음으로 전도할 수 있도록 더욱 나아가겠습니다.

-선한 목자교회 <김 세 희>

창조과학탐사를 통해 하나님의 일하심과 우리 안에 계신 주님을 더욱 묵상할 수 있었던 시간이었습니다. 창조에 관한 명확한 과학적 근거를 통해 창조에 대한 의심을 지울 수 있었고, 그 모든 것을 이끄신 하나님의 마음을 조금이나마 이해할 수 있었습니다. 이런 멋진 탐사 프로그램을 운영하시는 창조과학회, 그리고 그들을 이끄시는 하나님께 감사드립니다.

-다하나 교회 <하 우 태>

일정 속에서 성경에 더 신뢰를 가질 수 있는 시간들이었습니다. 특별하게는 우주론에 관심이 많았었는데 성경적인 우주론을 배우면서 빅뱅이론이 얼마나 큰 오류 투성인지 보는 시간들이었습니다. 성경을 더욱 소중하게 여기고 말씀안에서 더 분명히 주님의 뜻을 깨달으며 바로 서 있는자가 되겠습니다.

-선한 목자 젊은이교회 <정 재 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