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조과학회 탐사여행을 허락해 주신 하나님의 은혜를 찬양합니다.

시대적인 필요를 아시고 이 시대의 교회를 위해 귀한 하나님의 사람들을 세우셔서 우리를 채우시고 힘 주심을 감사하며 찬양합니다.

모든것이 최상이고 최고의 일정이었습니다.

최고의 강의와, 투어, 숙소 , 레스토랑 , 그 모든것 가운데도 강사 장로님의 헌신과 섬김과 탁월한 강의에 감사드립니다.

이제 한국에 들어가서 교회와 성도들 친구들에게 창조과학을 더욱 적극적으로 전하고 확신하는 일에 앞장서기를 다짐합니다.

창조과학회의 모든 강사님들과 사역들을 축복하며 감사드립니다.

-서울 은현교회 <최 은 성 목사>

하나님께서 이 시대에 사람들을 세우셔서 하나님 나라를 확장하고 이어져 감을

창조과학회를  통해 다시 한번 확신하게 되는 시간이였습니다.

부모의 세대는 지금의 세대들에 비해  믿음의 흔들림이 적었지만  자녀세대들은   너무도 많은 유혹과 개념정립과 믿음의 줄을 잡기가 어렵고 또한 중요한 시기라고 생각합니다. 세상의 유혹과 하나님의 뜻과 반대되는 문화들이 너무 많은 이 시대에  창조과학회를 통해 어릴때 부터 확실한 믿음과 가장 기초가 되는 하나님의 창조  역사를 확실히 심어주는 귀한 계기가 되었습니다.

그리고 이 시대에 창조과학회라는 학회를 주님이 준비 해주시고 사역하게 허락    하심을 감사 드리며 큰 위안을 받습니다. 하나님의 나라 확장을 위해 창조과학회가 멋진 통로가 되기를 기도하겠습니다.

그동안 넋 놓고 있었던 저희들을 깨워 주셔서 감사를 드립니다.

-서울 은현교회 <백 순 남 사모>

코람데오 !

하나님 앞에서 생생한 현장을 실제로 체험하며…

삼라만상 중에 임하신 전능하신 하나님의 창조의 지문을 가득 느낀 시간이였음을 고백합니다.

특히 김낙경 장로님의 믿음과 성령에 충만한 모습을 보며 진정한 그리스도의 빛나는 인격을 보았습니다.

계속 이론과 논리의 최전선에서 승리의 찬가가 울려 나는 하늘의 별이 되시기를 기도합니다.

창조과학회를 위해 계속적을 기도와 동참을 실천하고자 합니다.

사랑하며 축복합니다.

-예수 서원 총무 <김 경일 목사>

주님의 크고 놀라우심, 절대적 주권과 능력으로 세상을 이끄시고 인도하시고 축복해 주심 감사올립니다.

노아홍수 심판 앞에서 , 심판이시면서도 사랑이시며, 축복이시며 , 은혜가 있는 현장을 보며 하나님 절대적 은혜에 감사드립니다.

하나님 하신 모든 일은 은혜요, 능력이요, 감사요, 오직 주님, 오직 믿음으로 나아가는 큰 은혜의 기회에 감사드립니다.

김낙경 장로님 수고 많으셨어요,

창조과학회에 감사드립니다.

더 더욱 하나님의 창조 , 은혜, 복음을 전해 주시기를 기도 드립니다.

기도하겠습니다. 감사 드립니다.

-거창 중앙교회 <황 혜영 사모>

매우 설레는 마음으로 그랜드캐년을 다녀왔습니다.

미국에 처음 오는 길이고, 준비하는 시간이 있어서 기대 했습니다만 생각 보다도 훨씬 광활함과 아름다움에 매혹 되었습니다.

일반 여행 할때는 민담과 설화가 많은게 보통 생각이었는데, 이번 여행을 통하여 느낀점은 시작부터 끝까지 하나님의 위대한 섭리 속에 창조의 비밀을 알려주시고 깨닫도록 열정을 다해 인도해 주시는 장로님의 인도에 주님의 섬김의 위대함을 보았습니다.

이번 여행을 통해서 느끼는 바는 자유로운 분위기, 날씨, 환경, 리더를 통하여 섬세하게 하나님의 위대한 작품을 알려주시는 이유를 알게 해 주셨습니다.

성경을 막연하게 가르치며 지루하게 가르친 것을 회개하면서 여기에서 배운대로 잘 습득하며 삶에 적용하고 싶습니다.

창조과학회와 처음부터 지금까지 소상하게 인도해 주신 김낙경 장로님께 감사드리며 이 프로그램에 참여케 하신 하나님께 감사드립니다.

-우리 교회 < 이 희만 목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