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각한 거룩한 부담감을 어느날 또 주시고… 기도하며 묻고 기다리는 중에…시간이 얼마 지나지 않아 창조과학 탐사로 인도해 주심에 순종하여 참여케 되었습니다. 역시 하나님께서 명령하신  자리에 순종함으로 있으면 되는 것이였습니다. 심판과 은혜가 공존하는 장소에서 살아계신 하나님을 만났습니다. 모든것이 은혜임을 깊이 고백케 하신 시간이 되었고 창조의 현장에 계셨던 하나님이….약속대로 오신 예수님으로 자리의 빛의 증인으로 친히 보여주심대로 살아갈 생명을 불어 넣어주시니  감사 감사 합니다.

-전주서곡교회 <정 미 사모>

홍수탐사는 하나님이 주신 지구상에서 사는 사람이라면 반드시 한번 이상 경험 해야 하는 인생의 필수 코스라고 전하고 싶습니다. 성경은 사실이며 실제의 현장 가운데 많은 감동의 연속이었지만 특별히 그랜드캐년의 발원지 였던 두 큰 저수지의 한편을 밟아보는 감동은 더욱 컸습니다. 대략 12시간정도  이어지는 강의를 통하여 말씀이신 성경을 확실히 경험하고 갑니다. 성경을 가벼이  여김으로 하나님으로 부터 멀어졌던 우리를 끝까지 사랑하신 아버지의 마음을 다시 한번 새기게 되었습니다.  홍수와 같이 범람하는 현 시대의 죄악 가운데 이지만 올바른 성경적 세계관을 가지고 부지런히 성경대로의 삶을 살아야 겠다는 다짐을 합니다..

-부산 외국인 근로자 선교회 <박 영희>

하나님의 은혜요, 성령님의 인도였습니다. 개인적인 믿음의 뿌리는 ‘보지 못하고 믿는 자들은 복되도다’(요한복음 20:29) 라는 말씀이 떠 올랐습니다. 그래서 다행스러운것은 진화론에 관해서는 일찍이 배척한 믿음의 상태이었습니다. 창조론에 관한 학습을 통해서 더욱 확고한 하나님의 창조사역을 굳건하게 해 준 창조과학 탐사 여행이였습니다. 금번 탐사여행을 통해서 전능자이신 창조주 하나님의 위대하심과 경이로움은 천지창조를 직접보고 이해하고 체험함으로써 제 개인적인 믿음에 신앙의 견인이 될것입니다.  늘 하나님에 관한 열심으로 본 창조과학 탐사와 창조과학회를 이끌어가시는 이재만 선교사님의 강건함을 위해 기도합니다. 그리고 다음세대를 이끌어 갈 젊은 크리스쳔들이 많이 참석하여 바른 신앙과 세계관을 배워가기를 기도하겠습니다.

-에버부산 신우회 <강 을배 목사>

전 세계적으로 일고 있는 반 기독교의 물결 . 그 물결은 우리가 생각하는 것보다 더 지성적인 모양으로 더 종교적인 모양으로 우리에게 다가와 우리 안에 생명 되신 예수님과 우리와 관계가 어글어지고 끊어지게 하는 것에 혈안이 되어 있습니다. 체계적으로 기독교가 불법이 되도록 만들고  그 세력들의 위협에 창조를 과학적으로 증명해 주는 창조과학 탐사는 국가적으로 필요한 것입니다. 국가를 정복하는 그들의 철학과 사상과 과학적인 종교를 막기 위해 창조과학을 정치계와 학계에 뿌리 내릴수 있도록 모든 교회가 힘써야 할것입니다.

-CGNTV <양 웅모 PD>

성경을 읽을 때마다 늘 막연하고 신화 같았던 창세기 1장의 창조사건과 노아홍수, 바벨탑 사건이 실제 역사적 사실이라는 것을 이번 탐사를 통해 더 깊이 깨닫는 시간이었습니다. 하나님을 떠난 이 악한 세대 가운데서 믿고 신봉하는 진화론이 내 안에 , 교회안에 깊이 들어와 있음을 보며 충격과 경각심을 갖게 되었습니다. 진화에 반대는 성경임을 확신하며 더욱 열심히 성경을 공부하며 창조과학에 관해 더 많은 관심을 가지고 기도를 해야겠다는 다짐을 하게 됩니다.

-봉선 중앙교회 <박 은주>

창조과학 탐사에 참여하게 하신 하나님을 찬양합니다.   창세기 1장에 하나님께서는 보시기에 좋았더라는 말씀이 여러번 나오는데 이 재만 선교사님 강의에서 처음이 좋았다라는 말을 투어 하는동안 30번 이상 들은것 같습니다. 그러면서 하나님 아버지의 마음이 느껴지기 시작했습니다.  창탐 시간동안 창조에 대한 증거를 보게 되었고 진화론이 세상에 주는 안 좋은 영향력과 진화론의 거대한 물결이 우리 다음세대를 무너뜨리고 그들이 교회를 떠나고 있는데 그들에게 창조가 진짜 역사라는 것은 가르치고 진화의 반대는 성경이며 오직 성경안에 예수그리스도를 증거해야 겠습니다. 이 재만 선교사님, 감사합니다.  성경을 통해 확실한 우주와 지구상의 실제 역사를 증명해 주시고  우리에게까지 이 성경이 함께 있어서 창조되신 하나님을 알고 믿게 해 주심에 감사드립니다.

-광주 늘 사랑교회 <오 순임>

성경속에 현장에서 하나님의 음성을 듣는 마음이였습니다. 지극히 작은 나 하나를 그렇게 사랑하시고 구원하시려는 하나님의 생명 사랑의 한이 담긴  역사의 현장을 지나면서 전율로 다가왔습니다. 창탐의 현장 하나하나가 하나님의 사랑의 흔적이였음을 보며 큰 감사를 드렸습니다. 이제 나를 향한 하나님의 부르심에 순종하며 이 시대를 바르게 분별하며 진리에 승부수를 거는 사명감을 갖게 되었습니다.

-익산 대장교회 <문 효숙>

성경이 말씀하신 현장을 경험하고 실제화 할 수 있는 시간시간 이였습니다.

하나님 아버지의 아픈 사랑이 느껴져서 마음이 먹먹해지는 시간이였습니다.  이데올로기 속에서 진화론의 영향력을 들으면서 엄청난 충격이었습니다.   앞으로 내가 풀어가야 할 숙제가 생기는 시간이었습니다. 그렇지만 ‘성경’이 답임을 알기에 열심히 성경을 살아내고 가르치는 자로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그리고 많이 공부해야겠습니다.

-예뜨랑 교회 <손 귀순 사모>

큰 기대를 갖고 왔는데 조금도 실망이 없이 너무도 감사한 탐사 여행이였습니다.  시간시간 이 재만 선교사님의 강의를 들으며 “충격”이였습니다.  참으로 제대로 성경을 알고 있다고 생각했는데 너무나도 큰 교만이였고 얼마나 내가 진화론에 젖어 있는지를 알게 되었습니다. 전혀 인식하지 못한 삶의 부분이 성경이 아닌 학교에서 배웠던 진화론의 이데올로기 속에서 살고 있었는지를 깨닫게 되니 정말 부끄러웠습니다. 그리고 이제라도 깨닫게 되어 성경으로 다시 돌아오게 되어서 정말 감사합니다. 집에 돌아가서는 어떻게 사는것이 성경관대로 사는 것인지를 하나하나 정리하며 살도록 해야겠습니다., 그리고 이 귀한 여행을 주위에 많이 전해야겠다라는 생각을 합니다. 창조과학 탐사여행을 강력히 추천합니다.

-생수의 강 선교교회 <허 지연 집사>

창조과학 탐사가 아니었다면 그랜드캐년의 웅장함만을 보고 창조주 하나님의 행복한 솜씨라고만 생각 했을 것입니다. 노아의 홍수 증거들, 눈으로 보고, 강의를 들으며 ‘내가 믿는 하나님, 그분은 정말 살아계시다!’ 라고 외치고 싶습니다.

‘성경은 사실이다’라고 외치고 싶습니다.

믿음의 삶이 얼마나 실제인지를 깨닫고 너무나 기뻤습니다. 이 악한 세대에서 진화론으로 물든 세상에서 나를 건져주신 하나님께 감사드립니다. 다음 세대가 성경을 진리라고 믿는 세대가 되도록, 함께 기도하고 동역하고 싶습니다.

-군북 한사랑교회 <권 가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