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조주이시면서 구원자이신 예수님을 더 알 수 있었습니다. 진화론 시대에 살면서 현실을 잘 몰랐던 것에 대해 답답함이 많았는데 배움을 통해 예수님이 내 안에 계신다는 확신을 얻어 답답함이 많이 풀어졌습니다. 3개의 캐년을 바라보며 처음 지으셨던 세계는 얼마나 아름다울까?라는 생각을 하며 마냥 좋다라는 느낌을 넘어 하나님의 가슴아픈 심정도 느낄수 있었습니다. 이제 제가 할 수 있는 일은 저의 자리로 돌아가서 사실되는 성경을 전하는 자로 서 있겠습니다. 후원해주신 집사님과 설명해주신 이 재만 선교사님. 이 기회를 허락하신 하나님께 감사드립니다.

-마산서부교회 <김 예송>

책과 강의를 통해 배웠던 부분들을 직접 눈으로 확인하면서, 자연의 경이로움과 우리 죄의 결과라는 아픔과 , 죄인임에도 살아갈 수 있도록 우리를 붙드시는 감사함을 느낄 수 있었습니다. 이번 투어를 통해서 진리는 오직 성경뿐임을 더 확신을 갖게 되었습니다. 그리고 성경의 권위가 저에게 회복되는 은혜를 경험하였습니다. 이곳에서 보고 배운 부분들을 여기서 끝나지 않고 배운 만큼 더 힘써 복음을 전하고 싶다는 것을 느끼게 되었습니다. 집사님의 후원으로 많은 것을 보고 경험하며 하나님을 더욱 바르게 바라볼 수 있도록 도와 주셔서 감사합니다.

-행복한 교회 <한 영광>

ITCM훈련중에 유학생 창조과학 탐사에 함께 할 수 있어 감사드립니다. 탐사기간중에 보고 들었던 성경 이야기와 그랜드캐년을 비롯한 많은 현장들을 직접 봄으로 말씀을  두 눈으로 확인하며 , 그리고 세상에 나타나 있는 증거들을  통해 확신을 가질수 있었던 귀한  시간들이었습니다. 대학생의 신분으로 함께 공부하는 학생들과 친구들에게 복음을 전해도 그 닫힌 마음을 열 수 없어서 낙심하였던 지난날이 떠 오릅니다. 하지만 이제 탐사를 통해서 성경이 사실임을 깨달을 수 있어서 전도할 때 더 확신을 가지고 전도 할수 있을것 같습니다.  창조과학을 통해 성경의  사실을 정확히 전달할수 있는 전도자가 될 수 있을것 같습니다.  귀한 시간을 허락해 주시고 후원해 주셔서 감사드립니다.

-우석대학교 <류 훈열>

창조과학은 저의 삶이 방향을 바꿨습니다. 창조과학은 저에게 성경을 더 쉽고 명확히 알수 있도록 해 주었습니다.그리고 이 캠프가 제게 주체하지 못할 감동을 주었습니다. 이제 성경이 사실이라는 증거를 본 산 증인으로써 이 기쁜 소식을 저하는 것을 멈추지 못하는 이 마음과 비젼을 가지고 증인의 삶을 살 수 있을것 같습니다. 이런 경험을 하게 해주신 후원자 분들께 감사하고 모든 영광 사랑의 하나님께 올려드립니다.

-에버그린 선교교회 < 조 현웅>

알고 있지 못했던 정보들을 들으며 하나님만이  창조주이시며 그 분 안에 나의 소망이며 길이며 생명이신 주님을 더욱 느끼게 된 시간이였습니다.  하나님의 영광을 위하여 열심을 다하시는 이재만 선교사님을 보면서 나도 하나님의 영광을 위하여 더 기도하고 노력해야 겠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더 많은 분들이 특히 목사님들이나 선교사님들이나  제자를 양육하는 분들도 이  창조과학 탐사를 통해 성경을 바로 알고 , 바로  깨달아 하나님의 귀한 말씀을 바로  알리는 사람들이 되기를 기도합니다.

처음에는 마냥  그랜드캐년을 보고 싶어 왔는데  탐사 여행을 통해 예수님을 바로 알고 만나는  너무 귀한 시간이 되어  후원하시는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저의 형편으로는 전혀 엄두도 내지 못할 행복하고 귀한 사랑을 받으며 이 탐사를 통해 하나님의 사랑을 더 깊이 느끼고 갑니다. 감사합니다.

-Moody Bible Instiute <  조 예랑>

안녕하세요. 미국에서 1년동안 교환학생으로 오게 된 학생입니다.

제가 평소에 창조과학에 관심이 많이 있어서 한국에 있을때 창조과학 수업을 듣기도 했습니다. 그러다가 이번 기회에 배웠던 것을 직접 눈으로 보고 듣고 배울 수 있어서 너무 기쁘고 감사한 경험이었습니다. 하나님은 단 하나의 오차없이 모든 것들을 , 나의 삶을 계획하셨다는 사실을 다시 한번 생각하면서 내가 얼마나 하나님의 사랑을 많이 받고 있는지 느낄 수 있었던 시간이였습니다. 매번 이곳에 섬겨주심에 감사드리며 더 많은 학생들이 이 ‘사실’을 배울 수 있도록 기도하겠습니다.

-<이 영은>

한국의 고신대에서 창조과학 수업을 들으며 이 창조과학 탐사에 대해 듣게 되었습니다.

그러다 같은 교환학생들을 따라 신청하게 되었는데 그 탐사가 바로 이 탐사였습니다.

이 탐사를 통해 하나님의 창조의 확실한 증거를 보게 된 것도 보게 된 것이지만 예수님의 사랑, 계획, 처음이 좋았지만 모든것을 사해주시고 우리에게 희망은 주셨기에 우리가 매일 새롭게 찬양하며 살아갈수 있다는 소망이 저의 마음을 가득 채웠습니다.

정말 평생 잊지 못할것입니다.

-Iowa Dordt College  .  IOWA < 이 경민>

부모님의 권유로 이번 유학생 창조과학탐사여행에 참여하게 되었습니다. 저는 초등학교 졸업 이후부터 대안학교에 다니며 기독교교육을 받아서 진화론을 알지도 믿지도 않았기에 진화론을 믿지 않는 나에게는 새로울것이 없을 것 같다는 생각을 처음 했습니다.

하지만 선교사님의 강의를 들을수록 내가 진화론은 믿지 않지만 나도 모르게 진화론적 생각들이 자리잡고 있다는 것을 깨닫게 되는 시간이었습니다. 유학생 창조과학 탐사여행은 단순한 관광이 아니라 하나님을 알아가는 시간이라는 것을 알게 되었습니다. 이렇게 좋은 기회를 주신 후원자님과 선교사님께 감사하고 위기인 이 세대 가운데 주의 말씀과 진리를 전하며 살아가도록 하겠습니다.

-빙햄튼 한인 침례교회 < 노 진영>

성경의 진리가 찾기 어려워진 오늘날의 세상에서 하나님의 살아계신 역사의 현장과 그 안에 있는 하나님의 마음들을 보고 느낄 수 있어 감사했습니다. 유학생으로써 감히 선뜻 오기 어려운 여행과 배움의 시간을 지원해 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이곳에서 배운것을 더 많은 이들과 나누며 예수님의 구원의 복음을 전하기를 기도하며 소망합니다. 감사합니다.

-<권 은 정>

중학교때 배운 진화론에 젖어서 어려서부터 성경과 진화론, 빅뱅이론을 끼워 맞추려고 했습니다. 고등학교때에는 감사하게도 창조론에 대해서 배웠지만 사실 충분히 납득이 되지는 않았습니다. 그러나 이번 창조과학 탐사를 통해서 실제적인 증거와 논리 때문에 진짜 창조론이 맞구나 라는 확신이 생겼습니다. 특히 모든 현존하는 지구상의 자리의 생성과정이 엄청난 격변, 노아의 홍수 라는 짧은 기간에 만들어진 것이라는 것을 깨달았습니다.

-North Chicago Onnuri <홍 주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