합동 신학원 (06/17-06/21,2019)

Categories: ACT간증,최근컬럼

성경이 사실이라는 것과 그 사실을 눈 앞에서 직접 확인하며 하나님의 크고 위대하심을 느낄 수 있는 시간이었습니다.  특별히 3대 캐년을 보면서 이 캐년은 사람의 힘이나  자연스러운 현상으로 된 것이 아니라는 점이 확실히 와 닿았습니다.하나님께서 심판하신 후 이 세상도 이처럼 아름답고 위대한데 처음은 얼마나 좋았을지, 우리가 소망하는 영원한 하나님 나라는 얼마나 좋을지 생각하게 되는 시간이었습니다. 돌아가서도 창조주 하나님을 올바르게 전하고 예수님을 증거하는 사람이 되어야겠다는 다짐을 굳게 하게 되는 시간이었습니다.

-남포교회 <서 미 희>

성경에 있는 창조론을 아무 생각없이 믿었었는데 이번에 오면서 진화론이 그렇게 근거없는 허구인적인것을 알고 많이 놀랬습니다. 이제 역사 과학적으로도 확실한 하나님의 말씀과 창조론을 믿게 된 것이 감격스럽고 더 없이 감사합니다. 이 선교사님의 개인 간증과 영혼구원이 세워진 경로를 듣고 하나님이 기뻐하시는 일은 하나님이 진행하신다는 생각이 들어 다시 한번 감동했습니다. 믿음으로 끝까지 살아야겠다는 각오가 다시 생겼습니다.

-중국 선교사  <정 향기>

창조과학회에 대해 익히 들어 알고 있었지만 실체는 잘 몰랐습니다.  사실 이번에의 기회는 오랫동안 기다리다가 참석하게 되었습니다. 그렇게 기다리며 참석한 탐사여행이였지만 창조과학회에 대해 몰라서 그런지,  그저 홍수의 흔적과 창조에 대한 지식을 얻는 정도로만 기대하고 참석했습니다.  그런데 첫날, 첫 강의 부터 큰 충격이였습니다. 창조과학탐사가 이렇게 복음적이고 성경적일줄 몰랐습니다. 너무 놀랬습니다.  진화론의 폐해가 현시대의 상황인 것을 배우면서 너무 늦게 왔음에 안타까운 심정이 들었고 무지함에 회개가 나왔습니다.  이제 부터라도 진화론이 성경에정반대로 출발했음을 절실히 깨달으면서 더욱 말씀중심의 삶과 예수중심의 사역을 다짐해 봅니다.  힘 닿는 한 주변에 영향력을 줄 수 있는 모든 분들께 창탐에 참가 할 수 있도록 할 것입니다. 특히 이 귀한 일에 헌신하시는 이재만 선교사님과  하나님께 감사드립니다.

-중국 예수군사대학 < 박 갈렙선교사>

성경적인 관점으로 세상을 보는 것과 세상적인 가치관으로 세상을 바라보는 결과는 하나님 안에서 사느냐 ?아니면 세상 속에서 믿음을 상실한 채 죽어가느냐? 의 생명적 관계에 있다는 사실을 확인하고 갑니다. 앞으로 성경 한권이면 충분하다는 믿음과 확신으로 기록된 하나님의 말씀과 우리가 살아가는 실제 상황을 바르게 연결하여 진리안에서 감사와 기쁨의 삶을 살아가도록 하겠습니다. 이러한 기회를 허락하신 하나님께 영광을 돌리며 5일 동안 말씀으로 살게 해주신 이재만 선교사님께 감사를 드립니다.

-사랑의 교회 <조 정 호 목사>

창조과학탐사는 매우 은혜로운 시간이었고 매우 감격스러운 시간이었습니다.창조부터 시작한 마음은 예수 그리스도로 귀결되었습니다.  창조과학탐사를 통해 제 마음안에서 그리스도께서 더 존귀케 되는 시간이었습니다. 그리스도와 그분의 말씀에 대한 진화론의 거센 공격과 파괴적인 속성을 보았고 이를 반대하고 저항하는 것의 중요성을 깨닫게 되었습니다.  너무 귀한 시간을 허락하신 하나님과 창조과학회, 이재만 선교사님께 감사드립니다.

-하늘의 교회 < 김 기 준>

교육부서 사역을 하면서 우리 아이들을 어떻게 가르쳐야 하는가?  세상교육과의 격차, 반대됨을 아이들에게 어떻게 설명하고 지도해야 하는지 고민이 많았습니다. 그 고민과 기도에 대한 명확한 응답이 바로 이 창조과학탐사입니다.  하나님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이 5일의 기간이 참으로 짧게 느껴졌습니다.  끊임없는 깨달음과 감탄의 시간이었습니다. 성경에 더욱 가까이 가고 예수님과 더욱 친밀한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인도해 주신 이재만 선교사님과 창조과학을 위해 연구하시고 섬기시는 모든 분들께 감사드립니다.  오직 성경! 오직 믿음! 하나님께 영광!!

-주 내힘 교회 (합신) < 이 혜 란 , 김 효 석>

어릴적부터 창조론이 공격받을 때 마다 제가 할 수 있었던 유일한 이야기는 ‘우리가 진화될때 그럼 원숭이들은 뭐했냐?’ 정도였습니다.  하지만 합신에서 김병훈교수님으로부터 변증을 배우고 창조탐사를 통해  창조과학을 배우니 막연했던 저의 믿음이 사실로 드러났고 이제 견고하게 그들 앞에서 선포할 수 있겠다는 확신이 들었습니다. 하나님은 완전하십니다.  신학과 과학을 통해  하나님을 더 잘 알게 하시고 성경을 더 가까이 하게 하시니 감사할 따름입니다.  귀한 사역을 감당하시는 이재만 선교사님과 창조과학선교회 위해 무한하시고 무궁하시며 불변하시는 하나님의 인도 하심이 늘 강하게 함께 하기길 기도합니다.

사랑하고 축복합니다.

-수원 한빛장로교회  합신 여신원 < 이 종 하>

SNS를 통해서 접한 우종학 교수의 유신론적 진화론, 새물결 플러스의 글들을 청년들이 지성인이라는 이유로 분별없이 받아들이는 모습이 제 안에도 있었습니다. 하나님이 첫번째 현실이 되어야 한다는 말씀이 와 닿았습니다. 이 시대에 너무나도 크게 영향을 미치고 있는 진화론에 대해서, 또 창조에 대해서 정확하게 알게 되면서 제 안에 있는 거짓과 오해들을 분별할 수 있게 되어 감사합니다. 돌아가서 많은 청소년, 청년들에게 전하고, 또 추천하고 싶습니다.

-여신원, 아현 장로교회 영아부 <최 유 리 전도사>

4박 5일의 창조과학 탐사 일정으로 인도해 주신 하나님께 감사드립니다. 이번 기회를 통해 우리가 얼마나 진화론의 영향력 속에 살아가고 있었는가에 대해 깨닫게 되었고, 창조과학회의 귀한 사역이 얼마나 필요한지를 느낍니다.  교회까지 침투되어 있는 잘못된 진화론의 패러다임들을 성경의 올바른 관점으로 회복시키는 일에 교회가 얼마나 중요한 사명을 지니고 있는지를 생각하게 됩니다. 이 귀한 사역을 교회에서 이어받아 다음 세대를 세우는 일에 더욱 힘쓰기를 다짐합니다.

-송파 사랑의 교회 < 김 영 상 전도사>

이재만선교사님의 강의를 들으면서 그랜드캐년을 보며 창조 때의 땅, 세째날의 땅, 홍수의 흔적을 보고, 또 브라이스 캐년과 자이언 캐년을 둘러 볼수 있는 것은 큰 축복이자 은혜라 생각합니다.  또 이 시대에 큰 영향을 주고 있는 여러 사상과 가치관을  뒷받침화하는 진화론의 영향력에 놀라게 되었는데, 교회를 공격한 여러 사상 및 가치관들을 명확하고 쉽게 이해할 수 있게 도와 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개인적으로 무엇에 더 깨어 있어야 할지 알 수 있어서 정말 도움이 되었을뿐만 아니라 또 영혼들을 섬기는데도 도움을 얻을 수 있는 시간이 되었습니다. 특별히 같은 선교사로서의 과학의 영역에서 진리를 지키고자 애쓰시는 이재만선교사님의 사역과 여러 모습들을 보며 동지애 및 도전과 격려를 받는 시간을 받고 돌아갑니다.

-치앙마이 CIC교회 < 곽 은 영 선교사 >

Author: administrado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