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재만 회장 취임사

Categories: 이재만 회장

lee창조과학은 진화론에 맞서 하나님께서 계시하신 성경의 정확무오함을 변증하는 사역입니다. 1859년 다윈의 진화론 책인 ‘종의 기원’이 출판된 이래로 교회는 이전에 겪지 못했던 새로운 어려움을 겪게 되었습니다. 진화론은 믿음의 근거인 성경의 사실됨을 공격하기 때문입니다.

나라마다 진화론을 학교 교실에서 가르침에 따라 지난 150년 사이에 세상의 가장 보편화된 생각으로 자리잡게 되었습니다. 대부분의 사람들은 수십억 년 간 경쟁과 멸종을 반복했다는 소위 고생대, 중생대, 신생대식의 지질시대를 자신들의 역사라고 무비판적으로 받아들입니다. 이 현실 속에서 창조과학은 이 거대한 비진리인 진화론과 싸워야하는 영적 사역입니다.

창조과학선교회(Association for Creation Truth)는 지난 33년간 최인식 회장님의 리더쉽과 함께 진화론과 맞서는 사역을 꾸준히 감당해왔습니다. 하나님의 말씀인 성경에 대한 흔들림 없는 확신을 갖고 진화론의 과학적 문제점을 지적해왔습니다. 이와 같은 확고한 자세를 유지해왔던 것은 저희 창조과학선교회의 자랑입니다. 참으로 하나님의 보호하심이요 감사뿐입니다. 이는 최인식 회장님께서 그 틀을 확고하게 이 중심을 잡아주셨기 때문에 가능했습니다. 앞으로도 하나님께서 창조과학선교회를 사용하실 것인지 아닌지의 일차적 여부는 성경에 대한 이와 같은 견고한 자세를 얼만큼 유지하느냐에 달려있습니다.

가장 보편화된 사고인 진화론과 대적하는 창조과학사역에 있어서 “보라 내가 너희를 보냄이 양을 이리 가운데로 보냄과 같도다. 그러
므로 너희는 뱀 같이 지혜롭고 비둘기 같이 순결하라”(마 10:16)는 예수님의 명령에 따라, 이번 회장이 된 저를 포함해서 각 강사님들이 세상에 대해 지혜롭고 말씀에 대해 순결을 유지하는 주님께 충성된 제자가 되도록 지속적인 기도 부탁 드립니다.


lee
lee.jpg (38 kB)
Author: adm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