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CT Column

Newsletter series

IMG

이충현 부회장의 Quick Answer 

다른 인종 간의 결혼은 어떻습니까?

성경적으로나 생물학적으로도 그런 것은 존재하지 않습니다! 모든 사람들은 아담과 하와로부터 나왔기 때문에, 세상에는 단지 하나의 생물학적 인종만이 존재합니다.

Colorful DNA molecule. Structure of the genetic code. Genetic Syndrome and Genetic Disorder, 3D illustration of science concept.

오선호 박사의 동성애

동성애와 과학 – 6

마이클 베일리 박사의 첫번째 연구 발표에 이어 1993년 딘 해머(Dean Hamer, Ph.D.) 박사와 그의 연구팀이 “X 염색체상의 DNA 마커와 남성의 성적 취향간의 상관관계6”에 대한 연구를 발표하였다.

The word "GENESIS" written in vintage wooden letterpress type.

이재만 선교사의 창세기 2장

창세기2장과 창조 – 1

창세기 2장은 아래와 같이 시작한다. “천지와 만물이 다 이루어지니라. 하나님이 그가 하시던 일을 일곱째 날에 마치시니 그가 하시던 모든 일을 그치고 일곱째 날에 안식하시니라...

ACT YouTube 채널

이재만 선교사의 성경으로 풀리는 빙하시대

hqdefault

15편 [KOR/ENG] 질문과 답변 (Q & A) - 이재만 선교사의 "성경으로 풀리는 빙하시대"

[빠진고리의 실체] 이충현의 창조과학 IN DEPTH

hqdefault (1)

[2편] 네안데르탈인 (Neanderthal) 빠진고리의 실체 (Truth of 'Missing Link')

    최신 간증

[목동지구촌교회-1]

By ACT | January 12, 2024

2023.08.01~09[목동지구촌교회-1] [이경현/초6] 저는 처음에 창조론과 진화론을 함께 믿고 있었습니다. 하지만 이번 창조과학탐사를 통해 창조론은 진화론과는 다르다는 것을 알게 되었습니다. 앞으로 창조론에 대해 더 조사해 보고 생각해 보는 마음을 가지도록 열심히 노력하겠습니다. [조윤상/중1]이번 창조과학탐사를 통해 진화론이 사실이 아니고 창조론이 맞다는 것을 알게 되었습니다. 또한 세속 과학자들이 주장하는 동일과정설은 근거가 부족한 이론이라는 것을 알았고 노아홍수와 같은 전…

창조과학 미주 사무실
10529 Leeds St.
Norwalk, CA 90650

전화번호 : 562-868-1697
이메일: hisark@gmail.com
Map & Contact u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