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조과학추천도서

 

l_photo_01창조과학 콘서트(이재만, 2006)

창조과학의 전체 틀을 잡을 수 있는 책입니다. 전체 내용은 저자인 이재만 선교사가 진화론적 지질학 공부를 위해 미국에 유학와서 창조과학을 만나 전임사역자가 되는 과정과 함께 다루었습니다.


 

l_photo_01노아홍수 콘서트(이재만, 2009)

노아홍수 전기, 노아홍수 후기, 과학자의 패러다임, 지구나이의 네 주제로 나뉘어 있습니다. 노아홍수 주제를 통해 진화론과 수십 억년이란 지구나이에서 벗어나게 하는 책입니다.


 

l_photo_03빙하시대 이야기(이재만 최우성, 2011)

노아홍수에 이어서 발생한 빙하시대의 이해를 통해 여러 질문들이 해결되는 책입니다. 이 책을 통해 빙하시대의 바른 과학적 성경적 이해뿐 아니라, 인종, 다양한 생물의 종분화, 공룡, 메머드, 언어, 석회동굴, 지구온난화 문제 등이 마치 퍼즐조각 맞추 듯한 느낌을 줍니다. 특히 그 중심에 서 있는 욥기를 통해 노아홍수 이후의 모습이 그려집니다.


미주에서는 창조과학선교회로 전화하거나, 미주두란노(http://www.durannobookstore.com)에서 구입하실수 있습니다.
한국에서는 두란노몰(http://mall.duranno.com)에서 구입하실 수 있습니다.

 

 

 

영어창조과학도서

 

l_photo_04New Answers 1, 2, 3

창조과학자가 가장 받는 질문 100여 가지를 과학과 성경을 통해서 설명해주는 Best Seller입니다. 주제 별로 나뉘어진 창조과학의 백과사전과 같은 책입니다. 자신의 궁금증뿐 아니라 자녀들이 성경에 대한 궁금증을 물어볼 때 보여줄 수 있는 최고의 책으로 평가 받습니다.


l_photo_05The Lie

Evolution: Answers In Genesis의 대표인 Ken Ham의 Best Seller입니다. 진화의 문제점뿐 아니라, 진화론의 영향에 대하여 이해하기 쉽게 쓰여진 역작입니다.


l_photo_06War of Worldview

창조과학의 유명 강사 9명이 13개의 주요 주제를 쉽고 간결하게 설명한 책으로서, 각 주제를 읽을 때마다 진화론적 세계관에서 벗어나 성경적 세계관을 갖추게 할 것입니다.